웨딩드레스샵 직거래 스드메패키지 업체 라파엘웨딩이 재능기부 스몰웨딩 스드메 77특가 이벤트를 선보였다.

중간 유통 단계를 배제한 직거래 웨딩 스드메 패키지 전문업체 라파엘웨딩이 예비부부들을 위한 2가지 스드메 웨딩 패키지를 출시했다. 이번에 선보인 2가지 스드메 웨딩 패키지는 재능기부형식으로 패키지 77특가 고급형 99만원대 패키지 2가지이다.

웨딩드레스 41년째 만들고 있는 전문가로서 최소의 마진을 남기고 결혼 준비 비용에 대한 부담을 덜어주기 위해 마련된 상품으로, 합리적인 비용으로 웨딩 계획을 세울 수 있게 구성됐다.

77가격대 패키지는 원장급 헤어 메이크업이 보장되고, 고급형 스드메99가격대는 맞춤형급 본식 웨딩드레스가 제공되는 특별함으로 만족도를 높였다는 평가다.

또한 스드메 패키지 계약하기 전에 본식날 입을 웨딩드레스를 바로 피팅이 가능하고 마음에 드는 드레스가 있을때 계약을 받는 철저함 고객중심의 서비스가 장점중에 장점이다.

국내최저 스드메업체 라파엘웨딩 김라파엘 디자이너는 2006년 7월 20일 전파를 탄 KBS무한지대큐 339회와 2015년 4월 21일에 방송된 SBS 모닝와이드 6036회 3부 등에서 웨딩제작달인으로 소개된 바 있는 웨딩드레스 제작 장인으로 잘 알려져 있다.

라파엘웨딩 스드메77가격대 내용은 /고급 웨딩드레스/ 메이크업원장급 /부케/ 턱시도 /스튜디오촬영 일체 포함이다.

라파엘웨딩 네이버 카페를 방문하면 웨딩드레스 선택방법, 메이크업 서비스 잘받는 방법, 웨딩홀선택 요령, 한복대여 추천 등 정보를 알 수 있다.

저작권자 © 메디컬리포트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