불과 몇 주 전만해도 아침에 부는 바람 때문에 쌀쌀함을 느껴 외투 없이는 외출하기가 어려웠다. 하지만 어느 새 여름에 가까워진 봄 날씨로 주말만 되면 가까운 공원이라도 활동을 하는 사람들을 쉽게 만나 볼 수 있을 것이다. 그러다 보니 자연스럽게 자외선 차단제에 대한 관심이 높아지고 있는데 이에 온라인 뷰티 브랜드 쉬드엘에서 진행하고 있는 선케어 프로모션에 많은 이들의 관심이 쏠리고 있다.

쉬드엘에서 출시한 선케어 제품은 백탁 현상을 줄이고 산뜻한 타입의 청순안 선크림, 겔 타입으로 365일 발림성이 좋은 로터스 퓨어 아쿠아 유브이 디펜스, 페이스뿐만 아니라 바디에도 활용하기 좋은 스프레이 타입의 트리플 하이드로 솔루션 유브이 스크린까지 총 3가지 제품으로 이루어져 있다. 이는 개인의 라이프스타일, 취향에 따라 선택하여 구매하며 되며 쉬드엘 측에서는 위 제품 모두 50% 할인이라는 대대적인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뿐만 아니라 선케어 제품 구매시 한정수량의 담양 대나무수 클렌징 워터 본품을 증정하고 있어 소비자들의 관심을 끌고 있다.

브랜드 관계자는 날씨가 따뜻해지면서 자외선 노출이 쉽기 때문에 선케어 제품으로 꼼꼼한 관리를 해야 피부 건강을 지킬 수 있다는 점을 강조했다. 다만, 개인의 차이로 제형 및 효과에 대하여 호불호가 갈릴 수 있기 때문에 구매 전 제품에 대한 정보를 꼼꼼하게 체크하는 것이 좋다고 말을 이었다.

한편, 선케어 프로모션 외에도 현재 쉬드엘 공식 홈페이지에서는 다양한 프로모션이 진행되고 있다.

저작권자 © 메디컬리포트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