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포공항주차대행 위너스주차장 측이 '5월 가정의 달'을 기념하여 실내주차장 50% 할인특가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전했다.

작년 12월, 김포공항 주차장은 김포공항 내 주차난 해결과 효율성을 높이기 위해 김포공항주차요금을 평일 2만 원, 주말 3만 원, 대행료 1만 5천 원으로 인상한 바 있다.

이에 자가용을 이용하는 한 고객은 "김포공항주차비 인상으로 금액에 부담이 느껴지며, 직접 가서 차를 주차하고 다시 공항 게이트로 돌아와야 하는 것이 불편하다"고 토로했다.

이용객들이 느끼는 이러한 불편함을 해결하기 위해서 김포공항 주차대행 위너스주차장은 할인 행사를 통해 저렴한 주차 요금으로 김포공항 주차 서비스를 제공한다. 현재 가정의 달 기념 할인 이벤트로 공식 요금보다 50% 더 저렴하게 이용할 수 있다.

위너스주차장 관계자는 "15년 동안 주차사업을 안전하고 편리하게 운영해온 노하우를 보유한 회사로서 고객만족을 최우선으로 삼고 있다"며, "항상 친절한 서비스로 편안하고 즐거운 여행길이 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전했다.

한편, 위너스주차장은 최신식의 넓은 주차공간 및 실내주차장을 보유하고 있어 차량 보관 상태가 최상으로 유지될 수 있으며 발렛보험(주차장 배상책임보험)이 적용되어 있어 고객들이 차를 안전하게 맡길 수 있다는 점에서 호평을 얻고 있다.

저작권자 © 메디컬리포트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