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장학진흥원이 CRS자격증 추천과정의 인강 수강료와 시험 응시료를 선착순 5000명에게 전액지원해주는 장학지원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다. 

이벤트 참여 방법은 한국장학진흥원 홈페이지 회원가입 시 추천인 공란에 'CRS'를 입력하는 것이다. 

당첨 시 한국장학진흥원의 총 121종 자격증 과정의 인강을 무료로 수강하고 온라인 자격증 취득 시험에 무료로 응시할 수 있다. 또한 해당 교육원의 모든 자격증 종류는 국가 인정기관 한국직업능력개발원에 정식 등록돼 취득 시 관련 구인기관 구직에 활용 가능하다. 

특히 이곳의 CRS 자격증 온라인 교육과정은 PNR 작성∙관리, 운임 결정의 요소, 발권 후 관리∙변경 등 지상직 승무원이 하는일을 교육해 인하공전항공운항과 및 한서대 항공운항학과 재학생과 아시아나항공과 제주항공, 이스타항공, 대한항공 승무원 채용 지원을 준비하는 예비 스튜어디스에게 추천된다. 

또한 공항, 항공 관련 자격증 취득을 목표로 항공사지상직 승무원학원을 알아보는 사람, 여행사 취업 희망자 등 누구나 쉽게 학습할 수 있도록 기초부터 체계적으로 가르친다. 항공서비스전문가, DCS 관련 자격증과 함께 공부하면 승무원 업무 능력을 높이는 데 더욱 도움이 된다는 점도 특징이다. 

한편 한국장학진흥원은 승무원연봉과 항공사순위를 알아보며 지상직 스튜디어스 및 항공기승무원 취업을 준비하는 사람, 여행사 취업을 계획하는 구직자 등을 위한 교육서비스를 선보여 평생교육원 교육기부사업 프로젝트에서 최우수교육원으로 선정된 바 있다.

저작권자 © 메디컬리포트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