네트워크마케팅 업체들이 우후죽순 생겨나는 가운데 파격적인 제품군과 보상플랜으로 급부상중인 업체가 있다.  

네트워크마케팅 전문회사 노블제이는 기존에 제공되는 화장품과 건강식품 외에 농수산물 및 축산물, 즉석식품, 생활필수품을 업계에서 처음으로 도입하며 큰 인기를 끌고 있다.  

네트워크마케팅이란 기존의 중간유통단계를 배제하여 유통마진을 줄이고 관리비, 광고비, 샘플비 등 제비용을 없애 회사는 싼값으로 소비자에게 직접 제품을 공급하고 회사 수익의 일부분을 소비자에게 환원하는 시스템을 말한다. 

노블제이는 한국특수판매공제조합 신규등록(부산-2019-1호)을 체결하고 화장품 9종, 건강기능식품 5종, 일반 식품, 즉석식품, 생활필수품 등 생활에 밀접한 100여 종의 다양한 제품군을 출발과 동시에 론칭했다. 

여기에 추가로 준비 중인 화장품 60종과 건강기능식품 15종은 개발이 끝난 상태이며, 차례로 선보일 계획이다. 

노블제이 노블라인 E팀 관계자는 "노블제이만의 전무후무한 시스템은 진정한 실생활 속의 소비를 통해 생활비도 절약하며 쉽게 부가수익까지 낼 수 있어 고민할 이유가 없었다"라며 "모여서 함께 장도 보고 돈도 벌 수 있으니 즐겁지 않을 수가 없다"라고 말했다.  

한편, 블로그 및 인스타그램을 통해 '노블제이&대박이' 또는 '노블제이&앨리스'를 검색하면 빠른 상담이 가능하다.

저작권자 © 메디컬리포트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