봄이 되면서 급격히 높아진 일교차와 불규칙한 습관, 과중한 스트레스에 만성적인 불면증에 걸려 밤 잠을 이루지 못하는 현대인들이 늘고 있다.

전문가들은 수면을 몸과 정신의 피로를 회복시켜 정상적인 활동을 하도록 돕는 가장 중요한 과정으로 꼽으며 충분한 시간의 수면이 건강에 미치는 영향을 강조한다.

이에 따라 최근 잠자리 환경에 대한 관심과 이를 개선하려는 움직임이 활발해 지는 등 숙면에 대한 관심이 높아지는 가운데 수입매트리스를 찾는 이들이 늘고있다.

수입매트리스는 소재의 편안함과 체감느낌, 내구성이 잘 갖춰진 것은 물론, 가성비가 높다는 평가를 받는 다양한 브랜드 선택의 폭이 넓고, 안전성도 인증되어 신뢰성이 높다는 장점도 존재한다.

이 가운데 남양주 수입매트리스 전문 멀티샵 케빈앤돈매트리스에서는 14가지 수입매트리스 브랜드를 비롯해 60여가지 제품을 전시해 가성비와 품질 소비자의 트렌드를 반영한 다양한 수입매트리스를 선보이고 있으며 다양한 할인 이벤트를 통해 소비자들의 부담을 덜고 있어 화제가 되고 있다.

케빈앤돈 매트리스는 소비자에게 매트리스 종류 및 기능, 사이즈와 프레임 구성하는데 도움이 되고자 전문 컨설턴트가 맞춤형 일대일 컨설팅 서비스를 제공함으로써 구매자 개개인의 수면습관과 체형, 예산, 기능과 디자인 등 맞춤형 커스톰 수입매스리스를 추천한다.

매트리스와 함께 침실의 분위기를 좌우하는 프레임은 원목, 패브릭, 가죽 등 다양한 소재와 컬러와 모던과 앤틱한 디자인으로 구성해 선택의 폭을 넓혔다.

현재 케빈앤돈매트리스는 4,5월을 맞아 템퍼매트리스 씰리 스턴스앤포스터 등 프리미엄 수입매트리스를 30~60% 특가에 제공하는 한편 '스턴스앤포스터', '썰타', '아메리칸스타','힐러리디비', '떼라페딕' 등 14가지 브랜드 60여종 전 라인업을 포괄하는 대규모 할인행사를 진행중이다.

각각의 브랜드 매트리스들은 소비자들이 직접 누워보거나 만져보는 등 체감한 후 비교 구매가 가능하다.

또한 평일방문고객 특별 이벤트로 사전예약 후 평일 방문하는 고객에 한해 매트리스와 프레임을 세트로 구매시 동남아시아, 중국, 일본 지역 등을 다녀올 수 있는 해외 여행권을 증정한다. 해외여행권은 왕복항공권, 숙박, 관광비용이 모두 포함이 되며 상세조건은 매장에 문의시 상담가능하다.

또한 현재 수입매트리스 특가 이벤트외에도 매장 리뉴얼을 위한 전시상품 추가 반값 세일(수량한정)을 진행중이어서 더욱 실속있는 구매가 가능할 전망이다.

케빈앤돈매트리스 관계자는 "최근 안전성, 소재 및 기능과 편안함으로 많은 인기를 끌고 있는 수입매트리스를 보다 합리적인 가격에 선보이기 위해 케빈앤돈은 직수입 유통과정을 고수하고 있다"며 "앞으로도 소비자에게 더 다양하고 인기많은 해외브랜드 신상품을 볼 수 있는 기회를 마련하기 위해 노력하고 있다"고 말했다.

케빈앤돈에서 현재 진행하는봄맞이 이벤트 및 전시상품 반값 행사에 대한 문의, 취급브랜드 상세 설명은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으며, 전화 상담 시 더욱 상세히 알 수 있다.


저작권자 © 메디컬리포트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