따뜻한 봄의 경치를 만끽할 수 있는 요즘, 어느 때보다 서울 근교로 주말여행을 준비하는 이들이 많다. 그중에서도 경기도 포천은 자연 그대로의 경치와 다채로운 볼거리, 즐길 거리를 만끽할 수 있어 주말 여행지로 큰 인기를 얻고 있는 곳이다. 

대표적인 포천 가볼만한 곳으로는 허브아일랜드와 산정호수, 아트밸리, 국립수목원 등이 있고, 각각의 관광 명소 주변으로는 봄을 만끽할 수 있는 산책로와 편의 시설, 맛집 등도 잘 조성돼 있어 나들이와 함께 식도락을 즐기기에도 제격이다. 

특히, 포천의 이동갈비와 이동막걸리 등은 특유의 향과 맛으로 식도락객의 입맛을 사로잡았는데, 포천 이동갈비 맛집으로 알려진 '우목정'은 최고급 소고기를 직접 손질하고, 양념, 숙성한 이동갈비를 선보이며 식도락 장소로 선호되는 곳이다. 

해당 업체의 이동갈비는 부드러운 식감과 담백한 맛을 자랑하고, 씹을수록 고소한 육즙의 맛을 즐길 수 있는 것이 장점이다. 또한, 품질 좋은 참숯으로 바로 구워내 진한 숯향과 풍미도 느낄 수 있다. 

이외에도 먹기 좋은 밑반찬이 정갈하게 차려지고 부족한 밑반찬은 식당 한쪽에 위치한 셀프바에서 먹고 싶은 만큼 가져올 수 있다. 

업체 관계자는 "우목정은 야외 테라스와 정원 등이 잘 조성돼 분위기 있는 식사를 할 수 있는 것이 장점이다."며 "수제 이동갈비와 함께 식당에서 직접 경작한 유기농 채소도 제공하니 건강한 식사를 즐겨보길 바란다."고 전했다. 

한편, 포천 산정호수 맛집 '우목정'은 600명 이상 동시 수용할 수 있는 큰 규모의 실내 공간과 별도의 연회식, 단체석 등을 마련해 각종 모임, 회식 장소로도 이용되고 있고, 사전에 예약한 단체 고객에게는 픽업 버스 서비스도 제공하고 있다.

저작권자 © 메디컬리포트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