남양주시 진접읍에 위치한 미리맘갤러리는 1, 2층 단독건물의 대형매장으로 신혼부부들이 가장 좋아하는 매장이다.

미리맘은 건강하고 쾌적한 수면환경을 모토로 최고품질의 원료를 엄선하여 항알러지 뿐만 아니라 항균침구류를 출시하여 화제가 된 업체이다.

1층은 프리미엄기능성침구, 베딩브랜드의 미리맘 침구류와 고급침대프래임과 매트리스가 전시되어있고 2층은 샤무드쇼파, 이탈리아의 통가죽쇼파 그리고 사하라원단의 기능성패브릭쇼파가 마치 고급미술관에 온 것처럼 전시디자이너의 손길을 거쳐 세트로 전시가 되어있다.

1층 침구류 전제품은 네이버스마트스토어에서 찾아볼 수 있으며 미리맘쇼룸에서 직접 눈으로 확인하고 제품추천부터, 선택, 디스플레이까지 전문가가 1대1컨설팅을 하고 있다.

2층의 쇼파는 오염부부분을 쉽게 지울 수 있어서 반려견이나 아이를 키우는 집에서 인기있는 사하라원단쇼파와 고급요트에 사용되는 샤무드원단의 쇼파 그리고 직접 이탈리아에서 수입한 이탈리아 가죽쇼파가 전시되어 있다.

고객은 사이즈, 원단, 색상을 선택할 수 있어서 본인의 집안 분위기에 맞추어 선택할 수 있다.

미리맘갤러리는 3인카우치 최고급쇼파를 200만원대 초반에 출시하여 많은 고객들의 발길이 끊이지 않고 있다. 자세한 사항은 미리맘 네이버 쇼핑몰 페이지에서 찾아볼 수 있다.

저작권자 © 메디컬리포트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