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죽소파 전문 브랜드 '타센소파(타센앤퍼니쳐)'가 용인 본점에 이어 안산점을 오픈하였다.

용인가구단지에 위치한 타센앤퍼니쳐는 전시장과 함께 자체 공장도 보유한 소파 전문 브랜드이다.

타센쇼파는1.7mm~2.0mm의 통가죽을 고집하며 세계 최고 기술력의 독일 가죽공장과 협업관계로써 기술을 공유하는 것으로 알려져 있다. 자체 개발한 라르고(LAGGO)가죽 기술은 이미 오래전부터 업계에서 검증을 받았으며, 전시장에서는 다양한 제품을 오픈 행사 기념으로 저렴한 가격으로 만나볼 수 있어 소비자들로부터 뜨거운 반응을 얻고 있다.

안산점 오픈 기념으로 진행하는 행사에서는 타센의 기술력으로 만든 에코텍스(ECO-TEX)원단의 3인용 쇼파와 4인용 쇼파, 코너형 쇼파, 리클라이너 쇼파를 기획상품으로 저렴하게 판매한다. 오픈 기념으로 3인용 소파는 40만원대부터, 4인용 소파는 80만원대부터 판매하며 최고급 통가죽쇼파가 기획상품으로 130만원대에 판매된다.

에코텍스(ECO-TEX)원단은 기본생활 방수가 가능한 친환경적 소재로 반려동물이나 아이들이 있는 집에서도 깨끗하게 관리할 수 있어 이용 고객들의 만족도가 높은 편이다.

또한 타센소파는 자체 공장을 운영하고 있어 원하는 소파의 디자인을 선택한 후 소재와 컬러 등 폭넓은 주문제작이 가능하여 더욱 인기를 끌고 있다.

업체 관계자는 "기본에 충실하면서 유니크함을 추구하는 타센의 제품을 안산 지점에서도 만나볼 수 있게 되었다"이라며, "상록수가구거리뿐만 아니라 의왕가구단지, 동탄가구단지, 화성가구단지, 수원가구단지, 시흥가구단지 등에서 제품에 대한 관심을 보이고 찾아오시는 소비자분들이 많다. 특히 초지역메이저타운푸르지오, 시흥 은계 호반 써밋플레이스, 목감 호반베르디움 5차 등 인근 지역 예비입주자들은 타센소파에서 추가 혜택을 받아 구입할 수 있다"고 전했다.

제품 및 이벤트에 대한 자세한 정보는 타센소파 쇼핑몰과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이 가능하다.

저작권자 © 메디컬리포트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