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기도 구리시 인창동에 들어서는 구리 인창동 센트럴파크 아파트가 26일 주택홍보관을 열고 본격적인 분양에 돌입했다.

인창 센트럴파크는 경기도 구리시 인창동 583번지 일대에 들어서는 226세대의 지역주택조합 아파트다. 믿을 수 있는 신탁사 아시아신탁으로 든든한 안전성과 신뢰를 확보했으며, 트리플 역세권으로 편리함에 가속도가 붙는다.

인창중앙공원을 집 앞에서 누리는 숲세권과 롯데백화점, 롯데마트, 구리전통시장, 구리 한양대병원 등 생활인프라로 편리함을 더했다. 또한 2020년 개통 예정인 8호선을 이용하면 하남미사, 대비, 천호역 접근성이 우수하기 때문에 서울 동-북부 이동이 훨씬 빨라진다. 더불어 구리디자인시티, 서울-세종고속도로, 별내선8호선 연장, 6호선 연장 등 여기에 다산신도시 개발로 인한 수혜로 메가프리미엄이 예상된다.

단지 인근에는 도보학세권의 교육환경이 조성되어 있다. 건원초가 단지와 바로 인접해 있으며, 인창중, 인창고 등 교육인프라가 우수하다. 인창 센트럴파크는 총 8개동으로 이루어져 있다. 동간거리도 넓어 사생활 보호는 물론 녹지 공간 또한 훌륭하다.

구리시 인창동은 인근의 개발 호재로 주택 가격이 2014년 이후로 크게 상승했다. 전세가가 오르면서 매매가 또한 지속해서 오르는 추세다. 가격지수 추이는 보합세에서 2014년 이후로 계속해서 매매 및 전세가가 함께 오르고 있으며 전세와 매매 비율은 78.6%로 지난해 같은 달 73.1%보다 5.5% 증가했다

특히 교통 호재에 따른 향후 미래가치를 높게 평가 받고 있다. 2020년 개통 예정인 지하철 8호선 이용 시, 잠실까지 약 20분대로 서울 동-북부 이동이 훨씬 빨라진다. 또한, 월드디자인시티, 남양주 제3기 신도시 등 다양한 개발호재들이 이어지면서 풍부한 미래가치가 기대되는 곳이다

구리 인창동 센트럴파크는 주택홍보관은 26일 오픈하였으며 구리시 아차산로 479에 위치하고 있다.

저작권자 © 메디컬리포트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