요즘 수면의 질을 높여주는 기술 '슬립테크(Sleep+Technology)'가 주목받고 있다. 수면산업은 크게 베게나 매트리스등의 침구류, 건강기능식품, 의료기기등으로 나뉘는데 그중 가장 큰 비중을 차지하고 있는 것은 매트리스다. 특히 미국 수입매트리스가 질적으로 뛰어나고 안전성까지 갖추어 새 출발을 준비하는 신혼부부나 일반 고객들 모두에게 인기다.

미국의 경우 우리나라보다 침대의 역사가 오래 된 것뿐 아니라, 라돈, 수은, 납, 난연재등에 안전한 Certipur-US 인증을 받아 소비자들이 안심하고 구매할 수 있다. 다만 해당 인증은 모든 미국 수입매트리스 브랜드가 인증받은 것은 아니기 때문에 확인이 필요하다.

미국 수입매트리스 전문점 '스마트바이'관계자는 "매트리스를 구매 할 때에는 Certipur-US인증 뿐 아니라 생산일자를 확인하는것도 중요하다"며, "한번 구매하면 5년 이상 사용하기 때문에 직접 체험해보고 구매하는 것이 중요하다"고 전했다.

이에 '스마트바이'에서는 신혼부부들을 위해 '미국 수입매트리스 특가전'을 진행한다고 밝혔다. 스마트바이에서는 Certipur-US 인증이 완료 된 제품만 판매 할 뿐 아니라 생산된지 2개월 이내의 제품만 판매하기 때문에 곰팡이나 오염으로부터도 안전하다.

스마트바이 관계자는 "이번 미국 수입매트리스 특가전을 통하여 소비자들이 미국 TOP 10 브랜드인 스턴스앤포스터, 썰타, 썰타 드림헤븐, 템퍼페딕, 이스트맨하우스 등 10가지 이상의 침대브랜드를 직접 체험해보고 자신에게 꼭 맞는 제품을 구입하기를 바란다"고 전했다.

현재 스마트바이에서는 신혼침대 '인기 수입매트리스 특가전' 뿐 아니라, 직구보다 저렴한 공동구매 이벤트, 프레임 할인 이벤트도 진행중이다.

자세한 사항은 스마트바이 공식카페를 통해 가까운 매장을 찾아 문의할 수 있다.

저작권자 © 메디컬리포트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