매트리스직구 전문 업체 휴네스가 인기 있는 미국매트리스 등 수입매트리스 탑10을 체험할 수 있는 곳으로 눈길을 끈다.

휴네스에서는 스턴스앤포스터, 템퍼페딕, 크라운쥬얼, 썰타, 에어룸 침대 등 미국 톱10 침대 브랜드 모두를 체험 가능한 곳이다. 스턴스앤포스터는 013년 템퍼사가 씰리(SEALY)를 인수, 합병하면서 세계 최대의 침구 브랜드 회사로 거듭난 곳이다. 친환경적 수작업으로 마감 처리해 보이지 않는 곳까지 정직하게 만든 세계적인 명품 매트리스다.

휴네스는 이렇게 미국매트리스 별로 안에 들어간 구성품 하나하나까지 확인할 수 있게 해주고 있다. 또한 메모리폼은 모두 좋은 성능을 자랑하며, 토퍼도 직구보다 싸게 구입이 가능하다.

최근 불거진 안전문제에 대한 대비도 마쳤다. 전 브랜드는 메모리폼에 대한 안전인증인 Certipur-US 인증을 완료했다. 이는 라돈뿐만 아니라 포름알데히드, 수은, 납, 은, 난연재 등 유해물질 안전 테스트다. 해당 인증 마크를 확인하는 것이 가장 안전한 것으로 알려졌다.

씰리 매트리스 같은 경우, 크게 3가지 정도의 이너스프링컬렉션(리스폰스H5, I3), 메모리폼 컬렉션, 하이브리드 컬렉션으로 나뉜다. 그중 가장 인기가 많은 하이브리드 컬렉션은 에센셜 트러스트2, 쿠퍼2 플러쉬로 나뉜다. 템퍼 매트리스는 미국 내에서만 판매중인 템퍼페딕이 인기가 많다. 템퍼페딕 내에서는 컨투어컬렉션, 플렉스컬렉션, 클라우드컬렉션으로 크게 3가지로 나눌 수가 있다.

휴네스에서는 사람마다 체형, 체중, 수면 습관이 다르다는 점을 착안해, 국내에서 유일하게 수면 전문가의 1:1 블라인드 테스트 컨설팅을 진행하고 있다. 이는 자신의 몸에 꼭 맞는 침대를 찾을 수 있도록 도와준다.

또한 휴네스는 관세청 개인통관번호 발급 없이 정품매트리스를 안전하게 배송하고, 현금영수증까지 가능하다. 1회 100개 이상의 공동구매 방식으로 대량 구매해 블랙프라이데이 시즌보다 저렴한 가격을 실현하며 전국으로 무료배송 중이다.

씰리, 스턴스앤포스터, 템퍼페딕 매트리스 등을 비롯한 수입매트리스의 구매 및 배송에 대한 문의는 휴네스 공식 홈페이지 및 전화로 가능하다.

휴네스 관계자는 "인기 있는 명품 수입매트리스를 취급하고 있다. 이는 고객들에게 좋은 품질의, 우수한 매트리스를 제공하기 위한 노력"이라며 "확실하게 안전성이 갖춰진 제품인 만큼 믿고 사용하셔도 될 것"이라고 밝혔다.

한편, 휴네스는 연초를 맞아 현지가 보다 저렴한 이벤트도 진행 중이다. 이용 후 후기를 남기면 10만 원 상당의 방수커버를 증정한다.

저작권자 © 메디컬리포트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