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근 가구 경기가 침체되면서 전국 각지에 위치한 가구점들이 어려움을 겪고 있는 상황이다. 특히 요즘은 디자인은 물론 내구성까지 겸비한 저렴한 가성비 좋은 가구들이 많이 판매되고 있기 때문에 소비자들의 선택권이 넓어져 가구점 간의 경쟁은 더욱 과열되고 있다. 이에 몇몇 가구점들은 탈출 방안으로 다양한 프로모션을 선보이고 있으며, 그 중 친환경 가구업체인 현대리바트도 특별한 프로모션으로 소비자들의 이목을 집중시키고 있다.

이 가운데, 현대리바트 삼송점은 이번 오픈한 신규 매장으로 봄맞이 특별 프로모션을 진행 중이다. 예비 입주자를 대상으로 특가 할인과 오픈 기념 캐시백, 상품권 증정 등 여러가지 혜택을 제공하고 있기 때문에 봄을 맞아 새롭게 집안을 단장하고자 하는 고객들의 주목을 받고 있다.

현대리바트 관계자는 "프로모션은 매월 달라질 예정이며 매장으로 직접 방문하셔서 1:1 상담받아보시게 되면 온라인몰과는 다른 특별한 혜택을 받을 수 있다"고 전했다.

한편, 고양가구단지에 위치한 리바트 삼송점 매장은 380평 규모의 대형 스타일샵으로 온라인 몰에서만 볼 수 있었던 이즈마인 가구들과 침실, 거실, 주방, 서재 등의 제품들을 직접 볼 수 있기로 유명하다. 특히 다양한 인테리어도 참고할 수 있도록 DP 되어 가구 구매의 편리함을 제공하고 있어 직접 방문해 구경 후 상담을 받아보는 고객이 많다.

특히 인기 가구업체인 현대리바트는 친환경, 디자인, 품질 3가지의 원칙을 철저히 지켜나가고 있는 기업으로 환경경영을 EO등급 친환경자재를 사용하여 꾸준한 사회 공헌을 추구하는 등 고객 신뢰도 또한 높은 기업이다. 유니크한 디자인을 갖춘 다양한 제품들을 저렴한 가격으로 만나볼 수 있으니 가구 구매를 계획하고 있다면 현대리바트 삼송점 매장 전화문의를 통해 더욱 자세한 프로모션 정보를 확인해보는 것이 좋다.

저작권자 © 메디컬리포트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