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몰웨딩 재능기부 스드메 77만원대를 선보인 라파엘웨딩은 웨딩플래너 수수료 무료 업체이다. 스드메 웨딩패키지 상담하고 바로 웨딩드레스를 당일에 피팅이 가능하고 다른신부 헤어 메이크업 서비스 받는 모습을 직접 볼 수 잇는 곳이기도 하다.

스드메업체 라파엘웨딩 김라파엘 디자이너는 2006년 7월 20일 전파를 탄 KBS무한지대큐 339회와 2015년 4월 21일에 방송된 SBS 모닝와이드 6036회 3부 등에서 웨딩제작달인으로 소개된 바 있는 웨딩드레스 제작 장인으로 잘 알려져 있다.

라파엘웨딩 자체 웨딩박람회 행사로 웨딩드레스, 메이크업원장급, 스튜디오촬영 본식사진 그리고 추가비 포함 스드메 특가로 진행중이다.

스드메정보를 알고 싶은 이들은 라파엘웨딩 카페를 방문하면 웨딩드레스 선택방법, 메이크업 서비스 잘받는 방법, 웨딩홀선택 요령 등 알찬 가격에 결혼준비 스드메 잘하는 방법을 전문가의 생생한 정보를 거짓없이 제공중에 있다.

한편 라파엘웨딩은 신부헤어 메이크업 원장급 2번보장 한다. 메이크업 잘하는 아티스트의 서비스를 받아야 예쁘기도 하고 결혼식까지 가는 시간을 지켜주기 때문이다.

라파엘웨딩 스드메상담은 정밀상담 1시간 웨딩드레스피팅 30분 소요되며 스드메상담을 라파엘원장이 직접하고 계약 이후 일체의 추가금이 발생하지 않는 서비스를 20년째 제공하고 있다.

중간 유통없는 직거래 스드메 웨딩박람회 이벤트에 참여를 원하는 예비신부들은 네이버카페 라파엘웨딩 카페에 방문해서 도우미비용 등 추가비와 웨딩홀, 한복대여, 예물 등 웨딩컨설팅도 안내 받을 수 있다.

저작권자 © 메디컬리포트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