남양주 고양 가구단지 인근에 위치하였으며 고양시 화전역에서 가까운 가구할인매장 소파279는 5월 정기 할인 행사로 북유럽 원목가구 패키지로 구성된 신혼가구 패키지 50% 할인 행사와 템퍼코리아 8주년 기념 할인 행사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이번 5월 정기 할인행사와 템퍼매트리스 30% 할인 행사는 남양주 고양 가구단지 가구할인매장 소파279 단독으로 진행하는 정기 할인 행사로 2019년 4월 신상품으로 입고된 다양한 수납공간과 심플한 디자인을 강조한 북유럽원목가구 패키지를 최대 50%까지 할인 받으며 구매할 수 있다.

원목가구 패키지 구성은 원목게이트침대, 미국 수입 메모리폼매트리스(베개2개와 방수커버 포함), 원목 화장대(의자포함), 4인용 원목 식탁, 4인용 통가죽 소파(헤드레스트와 팔걸이 조절 가능)로 되어 있다.

거실가구의 적합한 가죽쇼파와 거실장, 서랍장 그리고 침실가구 인테리어의 적합한 침대, 화장대 및 주방가구 인테리어로 적합한 4인용 식탁 구성까지 신혼집가구로 선택할 수 있는 기본 세트로 알차게 꾸며져 있으며 템퍼매트리스는 템퍼 코리아 창립 8주년을 기념하기 위해 진행되는 할인 행사로 신상품을 최대 30%까지 할인 받을 수 있고 구매 시 템퍼 베개를 사은품으로 받을 수 있다.

쇼파할인매장을 함께 운영하는 소파279는 메인 상품으로 준비된 소파 디자인을 1층과 2층으로 준비된 쇼룸을 통해 다양한 디자인을 확인 할 수 있으며 신혼집 인테리어 가구로 적합한 신혼가구 패키지를 함께 전시 판매한다. 한 매장에서 가구와 관련된 모든 상품을 확인 후 구매할 수 있다.

또한, 수입 메모리폼매트리스 멀티샵을 함께 운영하고 있어 독일과 미국, 이태리 정품 브랜드 수입매트리스를 소비자가 직접 체험 후 구매할 수 있는 체험형 오프라인 매장을 함께 운영하여 소비자 다양한 브랜드와 모델을 확인할 수 있도록 준비를 하였다.

소파279 관계자는 "남양주 고양 가구단지에서 가까운 템퍼매트리스 공식판매점 소파279는 국내 가구 공장에서 직접 주문 생산을 통해 소비자 주문 시 사이즈, 색상, 구조, 재질 변경 등이 가능한 맞춤쇼파, 맞춤가구 제작이 가능한 가구 매장이다. 최근 셀프인테리어를 진행하는 젊은 소비자가 늘면서 맞춤가구와 쇼파 제작이 가능한 매장을 찾는 고객이 늘고 소파부터 가구까지 맞춤제작이 가능한 가구매장을 찾는 소비자가 늘고 있다. 소파279는 다양한 소비자 니즈를 만족시키기 위해 신상품 출시부터 믿을 수 있는 as관리 서비스를 진행하고 있는 만큼 이번 4월과 5월 다산 금강펜테리움 리버테라스2차, 연수파크자이, 고양향동 DMC호반베르디움더포레, 신흥덕롯데캐슬레이시티 등으로 입주를 준비하는 고객이라면 공동구매 할인 행사와 템퍼 8주년 할인 행사를 이용하면 저렴하게 신상품가구를 구매할 수 있다" 라고 말했다.

저작권자 © 메디컬리포트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