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석가구단지에 위치한 '템퍼 마석점'은 템퍼코리아 공식 매장으로, 템퍼매트리스 쇼룸과 디자인가구 매장을 함께 운영하면서 다양한 홈스타일링과 더불어 템퍼매트리스를 직접 체험 후 저렴한 가격대로 구매할 수 있도록 운영되고 있다.

템퍼 마석점에서는 봄맞이 이벤트로 템퍼 매트리스 신제품 할인 이벤트 및 인테리어가구 할인 이벤트를 진행한다. 행사 기간 중 템퍼 프리마와 템퍼 마이크로테크 매트리스 모델을 30% 할인된 가격으로 구매할 수 있으며, 또한 모델에 따라 구매 시 매트리스 방수커버 및 베개 등 사은품을 증정하는 행사도 진행한다. 이 외에도 템퍼 오리지날, 템퍼 클라우드 등 다양한 템퍼 매트리스를 시리즈별로 체험해볼 수 있으며 할인가로 구입할 수 있다. 특히 템퍼 전동침대의 경우 침대프레임과 매트리스를 세트로 구매 시 추가 할인을 받을 수 있다.

함께 운영되고 있는 디자인가구 매장에서는 세라믹식탁세트, 인테리어소품, 대리석식탁 등 아파트인테리어에 필요한 다양한 인테리어가구를 최대 50% 할인된 금액으로 구입할 수 있다.

템퍼 마석점 관계자는 "템퍼 마석점 단독으로 진행되는 할인 행사로 템퍼매트리스부터 모션베드, 디자인가구, 인테리어가구까지 한 매장에서 신상품을 확인 후 행사 가격으로 구매할 수 있는 만큼, 결혼 준비 혹은 입주 준비를 위해 가구를 고민하는 소비자라면 이번 신상품 할인 행사를 통해 좋은 품질의 가구를 저렴하게 구매할 수 있다. 특히 남양주 이편한세상 3차, 의정부 이편한세상, 다산에일린의뜰 등 5월 입주를 준비하는 소비자라면 이번 공동구매 할인 행사를 통해 입주가구를 저렴하게 구매할 수 있다"고 전했다.

저작권자 © 메디컬리포트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