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키스마이스킨 

 

몰입감 넘치는 연기력으로 매번 화제를 불러모은 김정난 배우. 그녀가 성인여드름 화장품으로 잘알려진 올인원제품 브랜드 키스마이스킨(대표 박상준)의 모델이 됐다. 

특히, 김 배우가 맡게된 '신의눈물8.0' 브랜드는 모공관리화장품, 좁쌀여드름수분세럼과 크림 등 다양한 제형의 제품을 생산하고 있다. 많은 라인을 출시하는 데는, 여성과 남성 모두의 피부 고민을 아우를 수 있는 화장품을 제공하고자 함이라고 업체 측은 전했다. 

이는 최근 사회 현상과도 연결지어진다. 남성들 사이에서도 이제 피부 좋아지는 습관에 대한 정보가 소셜네트워크망을 통해 공유되는 요즘이다. 여성들은 청소년기때부터 여드름 빨리 없애는 법이나 얼굴피부 하얘지는 방법 등을 다양하게 토론하곤 했다. 게다가 연령대가 높아짐에 따라 기미 없애는 방법과 기미주근깨를 없앨 수 있는 잡티크림에 대한 수요도가 높아진다. 

이와 더불어, 피부 미백 재생 크림은 홈케어 제품군에서 가장 수요가 높은 제품이다. 본격적인 노화에 따라 모공수축 에센스를 진행하는 것이다. 특히, 화이트닝 관리 제품은 여드름 자국 없애는 가장 좋은 방법인 만큼, 남녀노소 모두에게 주목 받곤 한다. 

게다가 그루밍족들은 10대 남자여드름 화장품을 서로 추천하며 빠르게 발전하고 있다. 아직 노화 현상을 겪지 않은 이들일지라도, 호르몬의 영향으로 남성여드름피부관리의 시기가 일러진 것이다.  

대부분은 화농성여드름과 같은 문제가 발생하기 쉽다. 결국 흉터와 자국으로 이어지는 만큼, 어렸을 때부터 적절한 여드름흉터 및 재생크림 화장품을 선택하는 게 중요하다. 그리고 키스마이스킨에서는 연령대를 높여, 전반적으로 성인 남성여드름피부관리에 적합한 스킨로션 제품군도 다양하게 마련돼있다. 

그 이후 나잇대에서는 좁쌀여드름과 기미 없애는 방법을 강구하는 특징을 보였다. 이들은 키스마이스킨의 남자화장품 순위를 살펴보며, 적당한 유분기가 도는 남자 복합스킨로션과 한번에 쉽게 관리할 수 있는 올인원에센스를 선택한다. 

반대로 동일한 연령대의 여성 고객들은 기미 없애는 화장품에 더욱 관심을 보이는 모양새다. 특히, 키스마이스킨 대다수 제품들이 자연 추출 유래 성분이 함유돼 있어 얼굴 피부 탄력에 좋은 로션이다. 피부별 미백재생크림이 다양한 만큼, 성인 여드름 화장품부터 10대 화장품까지 두루 제작 중이라고 전했다.  

키스마이스킨은 '신의눈물8.0'뿐만 아니라, '황후의눈물3.0', '수분박스3.0' 시리즈에서도 꾸준히 목적별 성분에 집중해서 제품 연구에 박차를 가하고 있다. 이로 인해 국내 화장품의 퀄리티를 두루 높이고 있으며, 앞으로도 제품력에 집중하겠다고 업체 관계자는 강조했다. 

업체 관계자는 "모공수축방법으로 시술을 받은 분들이라면, 피부가 많이 예민해지기 마련이다. 게다가 낭설처럼 떠돌고 있는 잘못된 모공줄이는방법에 혹하면, 괜히 더 큰 부작용을 야기할 수 있다. 키스마이스킨에서는 초고가 원료를 높은 함량으로 넣고 있다. 직수입 후 원료를 임가공해 원가를 절감해서 제공해 합리적인 금액대로 기미주근깨 크림을 제공할 수 있다."라고 덧붙였다. 

특히, 인기 배우의 모델 발탁 소식 이전에도 키스마이스킨은 SNS을 통해 코모공축소팩, 목주름개선관리 제품 등으로 여러 번 화제를 낳았다. 각종 sns상에서 앰플세럼 추천 반열에 오르기도 했다. 

이 같은 명성을 이어갈 수 있는 데는 키스마이스킨이 지난 15년 간 꾸준히 출시한 탄탄한 국내 브랜드인 덕분도 있다. 얼굴피부탄력에 좋은 로션으로 추천 받고 있는 기본 스킨케어 제품을 시작으로 다양한 기능을 함유한 제품을 다양하게 출시하는 것이다. 

키스마이스킨 관계자는 "눈가밑주름을 없애는 방법으로 단순 추출물이 아닌, 분말 형태로 적용했다. 덕분에 온오프라인에서 눈밑기미제거 크림으로 주목 받은 거 같다. 해당 제품은 감초 추출물을 90% 이상 함량한 점도 눈여겨볼만하다. 대게 타 브랜드 상품은 40% 미만으로 함유하기 때문이다. 무려 20가지 이상의 기능성 성분이 함유된 다양한 라인별 제품을 제공해, 소비자의 만족도를 높일 수 있는 제품을 제공하고자 노력하겠다."라고 전했다.    한편, 키스마이스킨에서는 6개 브랜드 런칭 기념으로 사전 예약 판매도 진행 중이다. 황후의눈물을 비롯한 자연주의 코스메틱 브랜드 '스킨피디 퓨어가든', 헤어케어 브랜드 '오피모', 베이비 코스메틱 '라온베베' 등 무려 6개 브랜드 제품의 62종 제품 중 예약 구매 시에는 다양한 혜택을 제공한다. 구매 고객 전원을 대상으로 15% 할인이 진행하며, 추가 적립금도 기간별로 진행한다.

저작권자 © 메디컬리포트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