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올리패스 코스메슈티컬즈가 '마이 페이스 메이커' 캠페인을 함께 할 피부의 건강과 아름다움을 이끌어 주는 '페이스 메이커'를 선발한다.

올리패스 코스럴메슈티컬의 이번 캠페인은 총 15명의 메이커들과 함께하며 이 중 1명을 페이스 메이커로 선정, 올리패스 코스메슈티컬즈의 모델로 활동하는 특전을 부여한다.

메이커 선정 온라인 투표는 올리패스 마이 페이스 메이커 투표 인터넷 사이트에서 총 15명의 메이커 중 한 명을 선택하면 된다. 캠페인 투표에 참여한 후 이메일 정보면 남기면 추첨을 통해 올리패스 코스메슈티컬즈 샘플팩을 선물로 준다. 투표 기간은 오는 25일부터 5월4일까지이다.

선발기준은 본인을 지지하는 팔로워들과 투표 참여자들 그리고 올리패스 코스메슈티컬즈의 활동점수 및 브랜드 내부 평가기준 점수를 합산, 가장 높은 점수를 받는 1명을 페이스 메이커로 선정한다.

메이커 15명 전원에게는 올리패스 제품 증정 및 캠페인 활동을 위한 서포트 혜택을, 페이스 메이커 1명에게는 CF광고 모델 및 총 1000만원 상당의 지원과 올리패스 코스메슈티컬즈 페이스 메이커로서 함께할 자격이 주어진다.

한편 앞서 참여를 원한 서포터들은 본인의 인스타그램 계정에 본인 사진 2장 이상(얼굴, 전신 등)을 등록한 후 내용은 'My Face Maker' 지원, 필수 해시태크 '올리패스', '올리패스코스메슈티컬즈', '마이페이스메이커', '서포터지원', '메이커지원', 'olipass', 'myfacemaker' 등의 절차를 밟고 15명이 선정됐다.

더 자세한 내용은 올리패스 캠페인 홈페이지를 참고하면 된다.

저작권자 © 메디컬리포트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