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체 브리딩하여 혈통 뿐만 아니라 반려견 외모 및 건강까지 생각하며 분양하고 있는 아담스펫이 알려지면서 전국 지점에서 많은 방문이 이어지고 있다.

아담스펫은 오랜 경력과 노하우가 쌓였을 만큼 2000년도부터 오픈해 건강하고 혈통있는 자견들을 분양해온 업체로 알려졌고 방송 3사에 출연하여 신뢰도를 더 높였으며 24시간 고객센터를 운영하여 분양 전 상담과 후 문제 및 상황에 대하여 빠른 대처가 가능하다.

아담스펫이 관리하는 반려견으로는 초소형 애완견으로 순백에 실크 같은 광택이 있는 피모를 가진 말티즈와 봉제인형처럼 귀여운 외모와 영리함을 갖은 토이푸들, 공처럼 둥글고 풍성하게 부풀어 오른 털이 매력적인 포메라니안, 세계에서 제일 작은 개라는 타이틀을 갖고 있는 치와와, 사교성이 매우 좋은 소형견 비숑프리제 머리부터 내려져오는 비단결 털을 가진 요크셔테리어, 말티즈와 푸들이 섞인 말티푸, 명나라 황제에게 사랑을 받았던 사자견 시츄 등 작은크기의 반려견이 있다.

사이즈가 큰 반려견으로는 영국의 불도그를 프랑스에서 개량하여 만든 프렌치불독과 날씬한체형과 사각형의 몸통을 가진 이탈리안그레이하운드(이탈리언 그레이하운드), 순록의 사냥과 순록의 보호 및 썰매 끌기 등 이누이트인들에게는 없어서는 안 될 사모예드와 허스키, 부드럽고 화려한 황금색 털처럼 밝은 성격을 가진 골든리트리버, 시베리안 허스키와 포메라니안을 섞어 놓은 듯한 외모를 가진 폼스키가 있다.

아담스펫이 위치한 지점들 위치로 가까운 지역으로는 용인과 분당, 수원, 안성, 화성 등이 있다.

이 외에도 아담스펫은 의정부와 영등포, 전주, 제주도 각 지역마다 지점이 위치해 있어 가까운 지역으로 방문하여 상담을 받을 수 있다.

저작권자 © 메디컬리포트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