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정의 달인 5월은 각종 공휴일이 포함되어 있고, 포근한 날씨가 이어지면서 가족 여행을 계획하는 사람들이 많다. 특히 이번 5월은 연차를 사용하게 될 경우 2박 3일 이상의 일정을 계획할 수 있어 해외여행을 떠나기에 적절한 시기로 전국적으로 공항을 찾는 사람들이 다른 때보다 더욱 증가할 것으로 예상된다. 이로 인해 많은 사람들이 공항에 집중적으로 몰리게 되는 상황으로 공항 이용객들은 방문 전부터 많은 인파로 인한 주차 문제로 걱정이 앞서기 마련이다.

이 가운데, 김포공항주차대행 SK주차장에서는 주차대행료 무료 이벤트로 소비자들의 눈길을 끌고 있다. SK주차장은 줄곧 진행해오던 대행료 무료 이벤트로 이용 고객들의 호평을 받아 5월에도 지속적으로 이벤트를 제공한다고 밝혔다. 이로 인해 소비자들은 보다 저렴한 가격과 이벤트로 주차 문제를 해결할 수 있을 것으로 예상된다.

또한 SK주차장은 김포공항주차 대행료 무료 이벤트 외에도 다채로운 제휴업체를 통해 다양한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특히 카모아와 함께 진행하는 제휴 이벤트를 이용할 경우, 할인된 가격으로 차량을 이용할 수 있으며, 대여한 차량으로 SK주차장을 방문하게 되면 합리적인 비용으로 주차장을 이용할 수 있다.

관계자는 "이번 5월 가정의 달을 맞이하여 김포공항을 통한 여행을 계획하고 있다면 SK주차장 홈페이지를 통해 주차대행료 무료 이벤트를 확인해보시길 바란다"고 전했다.

저작권자 © 메디컬리포트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