구리시 중심지에 들어서는 인창 센트럴파크가 분양 전부터 높은 관심을 모으고 있다.

구리 인창 센트럴파크는 59㎡A, 59㎡B, 49㎡ 3개 타입으로 구성되어 있으며 채광과 통풍에 유리한 남향 위주 단지가 조성된다. 단지 주변으로는 인창중앙공원, 동구릉, 늘푸른공원, 왕숙천, 도농체육공원, 구리한강시민공원 등이 가까워 도심 속 힐링라이프를 누릴 수 있으며, 롯데백화점, 롯데마트, 롯데아울렛, 구리전통시장, 구리한양대병원, 구리시청 등이 인접해 있다.

경의중앙선 구리역, 8호선 구리역 및 구리도매시장역(2022년 개통예정)의 트리플 역세권으로 편리한 교통프리미엄이 특징이다. 서울외곽순환고속도로와 경춘로, 북부간선도로, 구리-포천간 고속도로도 주변에 위치하여 우수한 광역교통망을 갖추고 있어 전국 각지로의 이동이 수월하다.

또한 건원초가 바로 단지와 인접해 있어 도보학세권으로 아이들 등, 하교에 안심을 더한다. 여기에 롯데백화점, 롯데마트, 롯데아울렛, 구리전통시장, 구리한양대병원 등이 가까워 풍부한 생활 인프라를 자랑한다.

구리시 인창동은 인근의 개발 호재로 주택 가격이 2014년 이후로 크게 상승했다. 전세가가 오르면서 매매가 또한 지속해서 오르는 추세다. 가격지수 추이는 보합세에서 2014년 이후로 계속해서 매매 및 전세가가 함께 오르고 있으며 전세와 매매 비율은 78.6%로 지난해 같은 달 73.1%보다 5.5% 증가했다.

특히 교통 호재에 따른 향후 미래가치를 높게 평가 받고 있다. 2020년 개통 예정인 지하철 8호선 이용 시, 잠실까지 약 20분대로 서울 동-북부 이동이 훨씬 빨라진다. 또한, 월드디자인시티, 남양주 제3기 신도시 등 다양한 개발호재들이 이어지면서 풍부한 미래가치가 기대된다.

구리 인창동 센트럴파크는 주택홍보관은 26일 오픈 예정이며 구리시 아차산로 479에 위치하고 있다.

저작권자 © 메디컬리포트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