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본, 마카오, 스페인, 호주 반값 이상 할인 특별 최저가 오픈

개별여행 전문그룹 내일투어가 지난 4월 19일부터 초특가 여행 기회를 제공하는 '드림세일' 이벤트를 진행, 올해 하반기 여행족(族) 공략에 나선다고 밝혔다.

내일투어는 오는 5월 10일까지 약 한 달간 진행되는 드림세일을 통해 6가지 자유로운 여행 스타일을 제안한다. 개별자유여행, 개별패키지여행, 배낭여행, 특별한여행, 허니문여행, 골프여행 등 각 여행 스타일에 따른 지역별 특가 상품과 혜택을 마련한 것이 눈에 띈다. 특히 드림세일 기간 예약자 중 추첨을 통해 3명에게 각각 30만원 여행상품권을 제공한다. 여행상품권 당첨자는 5월 셋째주 내일투어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또 여행 경비에 부담을 느끼는 고객이라면 '득템' 여행을 떠날 수 있도록 추가금액 없이 확정된 요금으로 즉시 결제할 수 있는 기회도 마련했다. 항공, 호텔 모두 동일한 조건으로 결제 시 최대 반값 이상 저렴하게 예약할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일본 나고야 2박3일 여행, 후쿠오카 2박3일, 마카오 2박4일 , 스페인 6박 9일, 호주 6박 9일로 내일투어 현존 최저가 상품 6개를 선보인다. 여러 여행사 홈페이지에서 흔히 적용되는 추가요금 없이 결제 즉시 확정된다.

본 즉시결제 특별가는 날짜별 한정 수량이므로 가능한 날짜가 있다면 최대한 빠르게 예약하는 것이 좋다. 단, 즉시결제 상품은 내일투어 할인쿠폰 적용이 불가하니 알아둘 것.

내일투어는 이 외에도 드림세일 기간 동안 매일 750명에게 발급되는 여행 할인쿠폰, 여행 기운을 돋우는 바나나우유 기프티콘, 오스트리아 잘츠부르거란트 공짜여행 기회 등도 선보여 더욱 큰 여행 혜택을 제공할 전망이다.

내일투어 관계자는 "매일 50명씩 추첨을 통해 제공되는 드림세일 여행할인쿠폰은 얼리버드 초특가 상품에도 적용할 수 있다"며 "할인쿠폰 적용 시 정상가 대비 최대 70%까지 저렴한 금액으로 하반기 해외여행을 준비할 수 있으니 이번 기회를 놓치지 말라"고 덧붙였다.

저작권자 © 메디컬리포트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