패션의 완성 아이템 중 하나로 자리 잡고 있는 명품 쇼퍼백은 쉽게 얼룩이나 때가 생길 가능성이 매우 높다. 가죽 얼룩이나 때는 가죽속으로 침투하는 성질이 있어, 제때에 제거하지 않으면 깊숙이 침투하여 나중에는 제거하기가 힘들다.

명품가방관리에 대한 높은 관심으로 다년간의 연구 끝에 가죽에 꼭 맞는 제품을 개발한 플뤼에는 프라다 토트백, 밝은 가죽가방, 베이지색가방 등 다양한 가죽제품에 생긴 화장품자국 등 가벼운얼룩제거를 할 수 있는 방법에 대해 공유했다.

가죽에 생긴 화장품자국을 포함한 각 종 얼룩들은 가죽전용제품으로 제거해주는 것이 좋다. 가죽전용제품이 아닌 인터넷 항간에 떠도는 바나나껍질이나, 오래된 영양크림, 물티슈, 알코올 등 제품으로 얼룩을 제거할 경우 가죽에 새로운 얼룩이 생기거나, 얼룩이 번질 가능성이 매우 높다.

가죽클리너는 가죽 겉면에 묻은 때나 가벼운얼룩제거를 도와준다. 특히나 플뤼에 가죽클리너의 경우 일반적인 가죽클리너와 다르게 가벼운얼룩제거는 물론, 함유된 컨디셔닝 성분이 가죽을 케어하는 효과까지 가지고 있어, 소비자들의 각광을 받고 있다.

플뤼에 측은 "프라다백, 지방시백, 명품 쇼퍼백 등의 화장품자국 얼룩은 늦지않게 처리를 해주는 것이 가벼운얼룩제거를 깨끗하게 할 수 있는 방법"이라고 강조했다. 자세한 내용은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저작권자 © 메디컬리포트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