넓은 홀 공간과 룸을 제공되어 모임장소 또는 회식장소로 알려진 윤이고깃집은 상동에서 맛있는 고기집으로 알려졌다. 이외에도 최근에는 스마트폰을 사용량이 많아지기 시작하면서 인터넷으로 통해 소문난 밥집 맛집을 찾아보기 쉬워졌다.

부천 번화가로 알려진 상동역은 중동역, 부천역, 송내역 주변과 같은 메인 번화가에 속해 있어 회사 및 영업사원들이 많은 지역으로 알려졌으며 인천 부평구 삼산동과 가까운 거리에 위치해 있어 부천에 사는 사람들도 많이 방문이 이어지고 있지만 인천에 사는 사람들도 이 부근에 방문하는 이들 역시 많아졌다.

고급스러운 넓은 룸 시설이 있어 단체 회식 또는 단체 모임 장소로 활용되고 있는 부천 상동 윤이고깃집은 고급스러운 인테리어와 맛있고 푸짐한 밑반찬과 더불어 돼지고기와 소고기를 저렴한 가격으로 먹을 수 있어 부담 없이 방문하는 이들이 많아졌다.

또한 주변에 영업사원과 일반 회사원들이 많이 분포되어 점심식사와 저녁식사가 가능하다. 식사 메뉴로는 갈비탕, 차돌 된장찌개, 냉면, 뚝배기 불고기 등을 제공되어 가벼운 식사까지도 넓고 쾌적한 공간에서 끼니를 때울 수 있다.

업체 관계자는 "부천 상동역에 위치해 있으며 부천 회식 장소와 부천 모임 장소로 개별적으로 사용할 수 있는 룸공간과 홀 공간을 이용할 수 있다. 또한 상견례, 가족모임 등을 이용할 수 있으며 단체인 경우에는 예약을 하는 것이 좋다"고 전했다.

저작권자 © 메디컬리포트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