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기청정기 전문 브랜드 에어레스트는 초미세먼지까지 커버가 가능한 18평형 공기청정기 AP500WS의 에너지 효율등급이 3등급 에서 2등급으로 상향 조정되었다.

에어레스트 관계자는 "양산당시 에너지효율등급 2등급의 기준을 이미 충족하여 최근 2등급으로 재인증을 받은것으로 기존에 판매된 모든 AP500WS가 포함된다" 전했다.

AP500WS 공기청정기는 원통형 세미헤파필터(E11등급)과 PM 2.5 센서와 조도센서를 탑재하였다. 가장 중요한 필터는 올인원 원형필터로 커버율을 높혔고 먼제제거율 99.875&의 헤파급 필터를 적용했다. 또 최고 1년까지 사용가능해 높은 유지등급을 가진 P4 활성탄을 사용하였다.

에어레스트 관계자는 "초미세먼지 공기청정기에 대한 관심이 높아지는 가운데 에어레스트 공기청정기는 동급 타 제품 대비 합리적인 가격으로 가성비 좋은 공기청정기 제품으로 많은 사람들이 찾아주고 계신다. 또 방 전체의 공기 흐름을 극대화하고 심미적 만족감을 높인 깔끔한 디자인, 유선형 토출구와 고가의 BLDC모터를 사용했다. 그 외 필터청소 및 필터 교체 알림 기능, KCL 인증 등으로 높은 경쟁력을 갖춘 제품" 이라고 설명했다.

한편 에어레스트 공기청정기에 더 자세한 정보는 에어레스트 홈페이지 등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저작권자 © 메디컬리포트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