4월과 5월에는 신축 아파트 입주가 본격적으로 시작되면서 연수파크자이, 킨텍스 더샵그라비스타, 송도파크자이, 다산 금강펜테리움 리버테라스2차 등의 신축 아파트와 오피스텔로 입주를 준비하기 위해 가구 구매를 문의하는 소비자가 많다.

일산 가구단지 리젠시가구는 다양한 브랜드 아파트 공동구매를 진행하면서 저렴한 가격대로 국내 제작 가구의 봄 신상품을 소개하면서 많은 소비자에게 긍정적인 평가를 받았다.

신혼&혼수가구 전문 리젠시가구는 4월과 5월 입주 시즌까지 일산가구단지 단독으로 진행하는 봄 신상품 공동구매 행사를 통해 모션베드와 신혼패키지로 인기 있는 북유럽원목가구 세트를 최대 50%까지 할인받으며 구매할 수 있는 파격적인 할인 행사를 진행한다고 전했다.

공동구매 할인 이벤트 상품으로 준비된 봄 신상품은 북유럽 풍의 스타일리쉬한 디자인과 고급스러운 느낌을 적용한 북유럽원목가구 패키지로 신혼부부를 위한 소형 평수 세트와 30평대인 3인~5인 가족이 사용할 수 있는 세트로 구분되어 있다. 행사 기본 구성은 원목 침대, 장롱, 화장대, TV거실장, 거실소파, 4인식탁으로 구성을 맞추었으며 개성있는 디자인을 선택하고 싶은 소비자를 위해 우드슬랩 테이블 그리고 세라믹식탁 그리고 책장, 서랍장 등 다른 상품을 추가 하거나 변경 가능하다. 단, 변경 또는 추가시 행사 가격은 변경될 수 있다.

또한, 봄 분위기에 맞게 밝은 톤의 소파를 함께 고민하는 소비자를 위해 샤무드쇼파, 리클라이너쇼파, 이지클린쇼파 등을 함께 구매할 경우 폭 넓은 할인 혜택을 받을 수가 있다.

일산가구단지 신혼가구 전문 리젠시가구는 800평 규모의 혼수가구 SHOWROOM과 수입침대 멀티샵과 함께 150평대의 템퍼침대 브랜드 공식 매장을 함께 운영하고 있어 소비자가 가구와 관련된 정보를 한 매장에서 모두 확인할 수 있고 처음 가구를 준비하는 소비자를 위해 SHOWROOM에서 가구 배치와 구성 그리고 인테리어 정보를 함께 확인할 수 있는 장점을 갖추었다. 수입침대 멀티샵에서는 슬럼버, 베드보스, 슬립279, 네트, 페르도미어 등과 같은 다양한 수입 침대 브랜드를 취급하고 있어 많은 상품을 소비자가 직접 비교 후 본인에게 맞는 브랜드와 모델을 선택할 수 있는 장점을 갖추었다.

업체 관계자는 "일산가구단지에서 진행되는 이번 공동구매 할인 행사는 매장의 마진을 최대한으로 낮춘 No-Margin 정책으로 좋은 품질의 가구를 소비자가 부담 없이 구매할 수 있도록 가격을 최대한 낮춘 공동구매 할인 행사이다. 행사 기간에는 신축아파트 입주 고객뿐만 아니라 가구 구매를 고민하는 소비자까지 봄 신상품을 구매할 수 있고 템퍼 침대 8주년 행사로 4월 30일까지 템퍼침대와 모션베드는 최대 30% 할인된 가격으로 구매할 수 있다"고 전했다.

저작권자 © 메디컬리포트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