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로 건설현장이나 공사현장, 물류창고 등에서 사용이 잦은 중장비의 경우 고가에 판매되기 때문에 개인이 직접 구매하기엔 어려움이 있을 수밖에 없으며, 개인 구매 시 재산 목록에 추가되어 재산세가 더해져 여러 방면에서 부담감이 높아진다.

때문에 최근에는 각종 중장비를 개인이 직접 구매하는 것보다는 대여 서비스를 이용하는 사례가 많아지고 있는데, 업체를 통해 대여하게 되면 원하는 기간만큼 저렴한 가격에 대여할 수 있을 뿐만 아니라 사용 기간 중 꾸준한 사후 관리를 받을 수 있어 더욱 편리하다.

이처럼 중장비 대여 서비스가 인기를 끌고 있는 가운데, 최신 장비와 높은 기술력을 보유해 안전하고 깔끔한 작업을 실시하고 있는 '원주연합지게차'가 주목을 받고 있다.

원주연합지게차는 다양한 지게차와 중장비를 보유해 고객이 원하는 모든 작업을 신속하고 정확하게 진행하고 있으며, 고품질의 장비와 숙련된 노하우를 바탕으로 전문적인 작업을 실시하여, 강원도 원주시 일대에서 높은 선호도를 얻고 있다.

원주 지게차 임대업체 원주연합지게차는 오랜 현장경험을 갖춘 전문가가 항시 상주해있으며, 지게차 대여부터 중고지게차 판매, AS까지 지게차 관련 업무를 모두 진행한다. 특히 2t부터 10t까지 무게에 따라 다양한 모델의 지게차 및 중장비를 보유한 것은 물론, 전차종 모두 보험 가입으로 임대서비스를 보다 안전하게 이용해볼 수 있다.

원주연합지게차는 처음 임대 서비스를 접해보는 고객도 원활하게 이용해볼 수 있도록 체계적인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으며, 1:1 상담을 통해 작업 특성에 적합한 장비를 선택할 수 있도록 돕고 있다. 뿐만 아니라 전 기종 정기점검을 통해 안전성을 높이고 있으며, 대여부터 반납까지 꼼꼼하게 진행하여 더욱 만족스럽게 이용이 가능하다.

원주 지게차 대여업체 원주연합지게차 관계자는 "최근 건설현장이 많아짐에 따라 지게차 임대업체를 통해 대여 서비스를 이용하는 사람이 늘어가고 있다"며, "원주연합지게차에서는 고객이 안전하게 이용해볼 수 있도록 정기점검을 실시함은 물론, 체계적인 AS를 통해 안전에 최선을 다하고 있다"고 전했다.

한편, 원주연합지게차는 강원도 원주시에 소재해 있으며, 예약 후 이용해볼 수 있다. 예약 및 견적 문의는 홈페이지와 대표 전화를 통해 가능하다.

저작권자 © 메디컬리포트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