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재 스마트폰 관련 커뮤니티 사이트 회원들 사이에서 네이버 회원 수 83만 명이 활동하는 온라인 스마트폰 판매 전문 카페 '국대폰'이 화제가 되고 있어 그 원인을 파악해보았다. 

국대폰은 KAIT 한국정보통신진흥협회 정식 인증을 거친 사이트로 지난 갤럭시노트7부터 사전예약을 전문적으로 진행해오면서 온라인 사전예약 전문 사이트로써 입지를 다져왔다. 또한, 2018년 블랙 프라이데이를 명목으로 갤럭시S8, LG V30, V35 특가 이벤트를 진행하면서 온라인 누리꾼들 사이에서 입소문을 타기 시작했으며 현재 누적 방문자 수 1억 2천만 명에 달하는 대형 카페로 성장했다. 

국대폰은 상위 대리점을 통해  4월 5일 출시한 갤럭시S10 5G를 비롯하여 갤럭시S10E, 노트9등 프리미엄 스마트폰을 대상으로 재고 수급을 완료하여 온라인 특가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전했으며 기존 회원들을 상대로 쪽지 및 메일 알림 서비스를 진행했다. 

국대폰 관계자는 "이 전에 진행했던 특가 이벤트 당시 품절로 인해 구매하지 못했던 회원님들의 문의가 끊임없이 들어와 가장 문의가 많았던 모델들을 중점으로 재고 수급을 진행했다. 전부 출시 당시 높은 출고가로 인해 부담을 느낄 수 있는 프리미엄 스마트폰을 대상으로 진행되며 이벤트 기간동안에는 보급형 스마트폰보다도 저렴하게 구매할 수 있다"라고 전했다. 

국대폰에서 진행하는 온라인 특판에 포함 되는 모델은 갤럭시S10 5G, S10E, 갤럭시S8, S9, 노트5, 노트8, 노트9, LG G8, G7, V40, 아이폰X, 아이폰7 등이 있으며 전부 재고가 한정적이기 때문에 선착순으로 진행된다.  

자세한 내용은 네이버 카페 '국대폰'에서 확인할 수 있다.

저작권자 © 메디컬리포트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