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타하마, 블록워터 어드바이저스와 자문 계약 통한…‘글로벌 시장 공략’

㈜스타하마(대표 홍빛남)가 블록워터 매니지먼트(Blockwater Management) 자회사인 블록워터 어드바이저스(Blockwater Advisors)와 어드바이저(Advisor) 계약을 체결했다고 밝혔다.

블록워터 어드바이저스(Blockwater Advisors)는 대한민국을 넘어 전 세계적으로 기술이 상용화될 수 있도록 관련 사업들에 활발하게 투자를 단행하고 있으며 자문 서비스 또한 제공하고 있다.

이번 자문 계약을 통해 블록워터 어드바이저스(Blockwater Advisors)는 ㈜스타하마의 StarHAMA 프로젝트를 글로벌 시장에 알리고 성공적인 사업 진출을 위해 노력할 예정이다. StarHAMA 프로젝트는 전 세계 글로벌 음악 시장에서 한류 콘텐츠 산업을 견인하고 만들어졌다. 글로벌 스타 육성 및 한류 콘텐츠의 직간접체험이 가능한 StarHAMA 플랫폼과 생태계 속 가치 선순환을 뒷받침하는 인프라, 스타 응원에 사용할 수 있는 HAMA 토큰으로 구성된다.

현재 아이돌 산업이 1천억 원 규모의 시장으로 성장하는 가운데, 사용자 참여를 통해 팬덤을 사전 결집함으로써 프로그램의 성공과 빠른 수익화를 얻을 수 있는 아이돌 오디션 프로그램이 크게 부상하고 있다. 반면 한류 콘텐츠 이용의 불편함, 국내 아이돌 산업 시장의 포화 등 문제로 인해 산업의 성장을 위한 돌파구가 필요한 상황이다. 이에 StarHAMA 프로젝트가 K-pop 산업 시장의 불편함을 해결하고 아이돌 산업의 돌파구로 큰 시너지를 일으킬 것으로 업계의 기대를 모으고 있다.

㈜스타하마 홍빛남 대표는 "이번 블록워터 어드바이저스와 어드바이저 계약을 통해 스타하마 플랫폼이 글로벌 시장 진출하여 사업성을 알리는 데 힘을 실을 수 있을 것"이라며 "StarHAMA 프로젝트를 통해 차별화된 글로벌 스타육성시스템과 국내외 다양한 공연 및 이벤트를 위한 마케팅을 제공할 계획이다"라고 남다른 포부를 전했다.

저작권자 © 메디컬리포트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