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장학진흥원이 쇼핑몰관리사 자격증 교육과정의 인강 수강료와 시험 응시료를 선착순 5,000명에게 전액 지원하는 장학 이벤트를 실시한다.  

해당 선착순 이벤트 참여방법은 한국장학진흥원 홈페이지 신규가입 과정에서 추천인 공란에 '쇼핑몰'을 입력하는 것이다. 이번 이벤트는 한국장학진흥원이 평생교육원 교육기부사업 프로젝트에서 최우수교육원으로 선정된 것을 기념하기 위해 마련되었으며 요즘 뜨는 여성∙남성 의류쇼핑몰 사업아이템을 찾는 사람이면 누구나 자유롭게 참여할 수 있다.  

한국장학진흥원의 쇼핑몰관리사 자격증 과정은 자체제작쇼핑몰 관리방법을 시작으로 온라인판매 노하우, 온라인쇼핑몰창업교육까지 100% 온라인 수강 가능하다는 점이 특징이다. 특히 초보자 눈높이에 맞춰 강의가 제작되기 때문에 무자본창업 블로그마켓 오픈을 계획 중인 이들, 집에서 돈버는 방법을 찾기 위해 직장인투잡, 부업에 도전하는 현직 근로자라면 누구나 부담 없이 수강할 수 있다.  

한국장학진흥원 관계자는 "해당 자격증 과정을 위해 한국장학진흥원이 등용한 전문 강사진은 수강생들이 쇼핑몰관리 노하우를 남자∙여자 무점포 소자본창업, 집에서 하는 주부부업에 유용하게 활용할 수 있도록 현장 실무 지식을 전수하며 최신 기출문제 및 빈출문제를 풀이해줘 수강생의 자격증 합격을 돕는 역할을 한다"며 "자격증 취득 과정 무료수강 이벤트 관련 더욱 자세한 내용은 한국장학진흥원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고 전했다.   

한편 선착순 이벤트 당첨자는 쇼핑몰관리사 포함 총 121종 자격증 과정을 무료로 수강하고 자격증 시험에도 무료로 응시할 수 있다. 아울러 한국장학진흥원의 모든 자격증 종류(총 121종)는 국가 인정기관 한국직업능력개발원에 정식으로 등록된 만큼 취득 시 관련 구인기관 구직에도 적극 활용할 수 있다. 

저작권자 © 메디컬리포트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