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품질의 맛으로 차별화된 답례떡을 제공하는 백일답례떡 전문 '떡보의 하루'가 고객 감사 이벤트 15% 할인을 진행한다고 밝혀 뜨거운 반응을 얻고 있다. 이는 1,700만 개 돌파 기념 할인 이벤트의 연장선으로 많은 이들에게 성원을 받아 추가 진행되는 이벤트다.

백일답례떡 전문 떡보의 하루는 국내 최초의 떡프랜차이즈로 전통떡 이용의 신시대를 열었으며 대량 생산 체계를 구축하고 공급의 안전화를 극대화시킨 바 있다. 이처럼 일반 떡에서 떡케이크까지 웰빙 상품을 상품화한 백일답례떡 전문 떡보의 하루는 100% 국내산 쌀을 고집해 높은 풍미를 자랑하는 답례떡 맛을 느낄 수 있는 장점이 있다.

떡보의 하루는 고객 감사 이벤트로 4월 18일부터 5월 17일까지 15% 할인을 추가 진행해 화제가 되고 있다. 일정 내 주문자 한에 5월 31일까지 발송을 실시할 예정이며 주문은 홈페이지 또는 체인점 전화를 통해 이용할 수 있다.

떡보의 하루는 전통 떡은 주재료부터 부가적인 재료까지 국내산 재료만을 사용하도록 힘쓰고 있다. 현대적인 입맛에 재해석하여 다양한 떡 제품을 상품화했을 뿐만 아니라 HACCP(해썹) 인증을 받은 제품만을 판매해 안심하고 먹을 수 있으며 각종 모임 등 다양한 백일답례떡을 폭넓게 선택할 수 있어 호평을 얻고 있다.

백일답례떡 전문 떡보의 하루는 정담1호, 소담2호, 마음담1호, 마음담2호, 정담3호, 정담4호 등의 다양한 제품을 제공하고 있으며 떡케익, 쌀케익, 모듬떡케익, 설기케익(12간지) 등의 제품을 선사하고 있다.

여기에 삼색 송편, 백설기, 꿀 송편, 인절미 등 개인에 입맛에 맞는 백일답례떡을 판매하고 있으며 이러한 다양한 제품을 오는 4월 18일부터 5월 17일까지 15% 할인된 가격으로 만나볼 수 있다.

백일답례떡 전문 떡보의 하루 관계자는 "떡보의 하루는 HACCP(해썹) 인증을 받은 제품만을 판매하고 있으며 식품의 생산부터 유통까지 전 과정을 철저히 관리하므로 건강한 먹거리를 즐길 수 있다"며, "1,700만 개 돌파 기념 할인 이벤트를 통해 많은 이용객들의 꾸준한 관심을 받은 바 있으며 고객 감사 이벤트로 15% 할인을 한 달간 추가 진행하고 있다"고 전했다.

한편 백일답례떡 전문 떡보의 하루는 고객 감사 이벤트로 4월 18일부터 5월 17일까지 답례떡 15% 할인을 진행하고 있으며 일정 내 주문자 한에 5월 31일까지 발송하고 있다. 주문 및 문의는 가까운 체인점 또는 홈페이지를 통해 이용할 수 있다.

저작권자 © 메디컬리포트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