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양한 제철음식은 그 시기에 맛보면 더 풍성한 맛을 즐길 수 있다. 요즘 같은 시기에는 어떤 제철음식이 좋을까? 쫄깃하고 신선함을 느낄 수 있는 꼬막은 다양한 영양소를 가지고 있어 남녀노소 누구나 좋아하는 음식 중 하나이다. 또한 어떤 요리에도 매치가 잘 되어 많은 사람들이 찾고 있다.

꼬막하면 떠오르는 장도웰빙꼬막정식은 장도에서 직접 어장을 운영하 면서 참꼬막, 돌게를 손님들에게 제공하고 있다.

웰빙 꼬막센터 3층에 위치하고 있는데, 이 곳은 2층에는 꼬막에 관한 역사도 알 수 있어 볼거리가 풍부하다.

벌교꼬막정식은 쫄깃한 참꼬막과 새콤달콤 소스가 들어간 꼬막 탕수와 야채를 비벼먹 는 꼬막무침 등으로 구성되어 있다.

그 외 메뉴로 한가득정식, 돌게장정식, 바지락정식, 맛조개 정식이 있으며, 한가득 정식은 꼬막정식에 양념게장, 게장 이 추가된 메뉴로 신선한 꼬막과 밥도둑 게장을 함께 즐길 수 있어 인기를 끌고 있다. 한 상 가득 푸짐한 상차림을 자랑하고 있어 관광객들은 물론 현지인들의 입맛도 사로잡고 있다.

꼬막탕수, 꼬막무침, 낙지호롱, 꼬막전 등 기본반찬도 푸짐하게 제공되는데, 메뉴는 계절따라 변경될 수 있으니 참고하길 바란다.

밑반찬은 엄마의 손맛을 느낄 수 있고, 직접 잡은 꼬막의 신선함을 그대로 느낄 수 있는 장도웰빙꼬막정식. 꼬막은 따뜻해야 맛있기 때문에 주문 시 바로 조리하는 것을 원칙으로 하고 있다.

장도웰빙꼬막정식 관계자는 "앞으로도 신선한 꼬막과 돌게를 합리적인 가격에 푸짐하고 맛있게 즐길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밝혔다.

저작권자 © 메디컬리포트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