강남 여행사학원 크루팩토리(Crew Factory/ 서지훈 총괄 부장)가 2019년 상반기 여행사취업 합격생 다수를 배출해 화제다.

크루팩토리 여행사학원은 최근 여행사취업에 필요한 CRS자격증과 여행사오퍼레이터실무자격증 두가지 자격증을 단기로 취득할 수 있는 특별반을 개설해 눈길을 끌고 있다.

뿐만 아니라, 아시아나세이버 아바쿠스 예약발권 프로그램반과 항공사체크인카운터 예약발권 프로그램 DCS자격증반, 관광통역안내사자격증 취득반, 여행사오퍼레이터 양성반 등 다양한 과정을 개설했다.

크루팩토리 지상직학원은 지난 1월부터 여행사오퍼레이터실무자격증과 CRS자격증 취득반을 운영, 국내 중견 여행사업체와 상호간의 협력(MOU)를 체결하여 특채로 진행해 수 많은 수강생들을 취업에 성공시켰다.

본 학원내 수강생들인 취준생(취업준비생)과 학생들이 여행사취업에 성공할 수 있었던 큰 이유는 바로 다년간 국내 여행사 및 지상직 성향을 분석한 데이터를 토대로 제작된 독특한 크루팩토리만의 커리큘럼 덕이 컸다는 후문.

서지훈 크루팩토리 지상직학원 총괄 부장은 "2019년 상반기 본 학원에서 취준생과 학생들, 근로자 및 재직자, 실업자를 대상으로 국내-외 여행사 및 지상직취업에 박차를 가했던 결과 일본공항채용과 일본공항취업에 많은 분들을 안전하게 취업시켰다"고 전했다.

이어 "크루팩토리 외항사학원은 수강생들과 강사의 맞춤형 교육으로 진행되며, 자격증 취득 후 면접을 통해 자기소개서(자소서)와 이력서 첨삭 등 다양한 방법으로 국내-외 취업을 도모하고 있다"고 밝혔다.

서 부장은 "최근 일본공항채용과 일본공항취업을 원하는 분들이 많아지는 추세로, 외항사학원 크루팩토리에서는 시대의 트랜드와 함께 국내 유명 항공사지상직 근무자 출신의 강사를 초빙해 매달 열띤 강의가 진행되고 있다. 많은 관심 부탁드린다"고 전했다.

한편, CRS자격증과 DCS자격증, 관광통역안내사자격증, 여행사오퍼레이터실무자격증 등 자세한 사항은 크루팩토리 여행사학원 대표 홈페이지 또는 방문하여 상담받을 수 있다.

저작권자 © 메디컬리포트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