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구시내토익학원 중 강자의 위치를 선점하고 있는 EPS어학원이 최근 5월 개강을 앞두고 문의전화가 늘고 있다. '기적의 12시간'이라는 토요일 특강이 그 완판 기록의 주인공이다. 평일 토익 정규 수업 과정 중 가장 핵심적이고 중요한 내용들만 속속들이 골라 진행되는 해당 강의는 개강과 동시에 수강 등록 문의가 증가했으며, 현재 그 마감 인원이 거의 다 찬 상태이다. 평일 정규 토익 강좌들을 수강할 수 없는 토이커들은 '기적의 12시간' 강좌만 단과로 별도 구매하고 있는 추세이다.

더불어 봄시즌 마지막 프로모션을 진행 중인 대구토익학원은 해당 프로모션이 진행되는 동안에만 실전 문제 풀이 강좌를 지원하고 있다. 토익 시험에 요구되는 필수 전략들이나 스킬들이 가득 담겨있기로 유명한 해당 강좌가 지원된다는 소식이 들림과 동시에, EPS어학원으로 향하는 토이커들의 발걸음이 빨라지고 있다. 특히 실전 문제 풀이반 지원 가능 인원이 빠른 속도로 마감되고 있어, 해당 프로모션 또한 조기 마감될 것으로 보인다.

대구토익학원에 이어 대구영어회화학원으로도 유명세를 떨치고 있는 EPS어학원은 그 명성에 걸맞은, 구체적이고 체계적인 영어회화 커리큘럼을 보유하고 있다. 0단계부터 4단계까지로 이루어진 기초회화 강좌들에 이어, 원어민과 프리토킹으로 수업이 진행되는 5단계 강좌까지, 총 6단계의 영어회화 커리큘럼들이 진행되고 있다. 이에 따라 영어를 처음 접해보고자 하는 사람들부터, 이미 원어민 수준으로 회화가 가능한 사람들까지, 다양한 수준대의 영어 실력을 보유한 그 모두가 원하는 단계의 영어회화 강좌들을 수강하고 있다.

대구토플학원, 대구아이엘츠학원으로서도 이름을 날리고 있는 EPS어학원은 현 프로모션 기간 동안, 토플과 아이엘츠 강좌 수강생들에게도 다양한 지원 혜택들을 제공하고 있다. 원어민 강사와 함께 진행하는 Speaking과 Writing 특강과 더불어 Reading 특강까지 지원하고 있다. 수강생 개개인의 수준에 맞는 평일 영어회화 강좌까지도 선착순에 한해 지원되고 있어, 대구토플학원과 대구아이엘츠학원을 찾는 학생들 또한 EPS어학원으로 발걸음을 빠르게 옮기고 있는 추세이다.

방학 단기 특강으로 진행되었던 토익스피킹 강좌의 경우, 종강을 앞두고 있음에도 불구하고 여전히 강좌 수강 등록에 대한 문의가 끊이지 않고 있다. 단기간에 토익스피킹 고득점 수강생들을 수많이 배출해낸 결과 대구토익스피킹학원으로도 이름을 날린 EPS어학원답게, 종강 직전까지 토익스피킹 수강생들에게 강좌를 제공할 것으로 예상된다.

토익스피킹과 함께 스피킹 라이센스의 양대산맥으로 불리는 오픽 또한 EPS어학원에서 수강할 수 있다. 특히 EPS어학원의 오픽 수강과정이 IH 단계를 절대 보장해주고 있어, 오픽 고득점이 필요한 수강생들은 시간을 지체하지 않고 EPS어학원에서 공부를 시작하고 있다. 실제로 EPS어학원의 오픽 수강생들의 오픽 정규 시험 결과가 굉장히 성공적으로 보여지고 있다.

EPS어학원의 강좌 수강 및 수강 과정 등록은 상담을 통해 시작된다. 학원 대표번호 및 홈페이지를 통해 상담을 예약할 수 있으며, 기타 문의사항은 학원 안내 데스크에서 접수 가능하다.

저작권자 © 메디컬리포트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