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바일 게임 이용자들 중에서 유료아이템을 구매해 본 경험 누구나 한번 쯤은 있을 정도로 모바일 게임에서 유료아이템 결제하는 소비자들이 많아 지고 있다.

하지만 유료아이템을 결제한 만큼 게임 상에서도 값어치를 하면 좋겠지만 일부 게임을 즐기다 보면 부실한 게임 콘텐츠, 렉, 업데이트 문제, 계속되는 과금유도 등의 이유로 인해 환불을 요구하는 경우가 생기게 된다.

최근 많이 생겨나 구글 플레이스토어 와 애플스토어 환불대행 업체 들 중 사기 피해를 입히는 불량업체들도 있어 사기 피해를 막기 위해서는 승인부터 상담까지 꼼꼼하게 처리해주는 업체를 찾는 것이 좋다.

한편 구글 환불 애플환불 대행 환불팩토리 측은 "구글애플 환불대행 업체를 찾을 경우 선수수료를 요구하는 업체는 무조건 피하는 것이 좋다. 우리는 100% 후불제 방식으로 진행하고 있어 안심하고 이용할 수 있으며 상담에서 처리까지 1:1로 진행을 하여 최고 승인률을 자랑하며 환불이 완료될 때까지 꼼꼼하게 처리하고 있다"고 전했다.

또한 환불팩토리의 환불은 신속하고 정확하게 진행되며 간편신청서를 작성을 하면 전문상담사와 1:1 상담을 통해 환불가능 여부를 확인하며 환불 가능 견적을 확인한 후 안전하게 진행된다.

환불 소요 기간은 결제한 수단에 따라 처리기간이 다른데 신용카드의 경우 영업일 기준 3~10일, 기프트 카드의 경우 영업일 기준 1~2일, 체크카드의 경우 영업일 기준 2~10일, 모바일 결제의 경우 영업일 기준 1~3일이 소요된다.

한편, 환불팩토리를 통해 환불가능한 게임은 스페셜솔져 환불, 대항해대전 환불, 운명 환불, 삼국지 블랙라벨 환불, 아스팔트 9 환불, 피싱스트라이크 환불 등이 가능하다.

저작권자 © 메디컬리포트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