따뜻한 봄 웨딩 시즌을 준비하는 신혼부부들과 입주침대로 인기를 얻고 있는 곳으로 수입매트리스 전문점 유에스베드를 들 수 있다. 이미 국내 유명 웨딩 커뮤니티에서는 입소문이 자자하다. 가성비가 좋은 씰리매트리스, 메모리폼의 대명사 템퍼매트리스, 기능과 소재 등 고급스러움이 나무랄 데 없는 스턴스앤포스터 등 다양한 수입매트리스를 직접 체험 할 수 있는 곳으로 이름이 높다.

특히나 메가씰리, 골든엘레강스 등 합리적인 가격으로 구매가 가능한 컬렉션들이 준비되어 있고, 최근 리뉴얼 된 스턴스앤포스터 컬렉션도 빠르게 준비되어 체험이 가능할 예정이다.

이에 더해 10년 보상 서비스로 신뢰도가 높고 대규모 물류센터를 갖추고 정직원 직배송을 진행하고 있어, 배송이 빠르고 안정성이 높다. 최근에는 JTBC 방송프로그램 'TV정보쇼 알짜왕'을 통해 라돈으로 부터 안전하고, 개인에게 맞는 매트리스를 고를 수 있는 체험형 전시장으로 소개되어 신뢰도가 높다.

유에스베드는 수입매트리스 방문 체험을 제공하는 전시장으로 넓고 안락한 분위기에 씰리매트리스, 템퍼매트리스, 스턴스앤포스터 등 소비자의 만족도가 높은 다양한 미국 수입매트리스 모델들을 직접 누워보고 비교 체험 할 수 있는 곳이다. 장시간 고객이 제품별로 누워 볼 수 있도록 맞춤환경을 제공한다. 일산, 하남, 평택, 안성 등 유에스베드 모든 직영전시장에서 동일한 서비스와 혜택을 제공 받을 수 있는 것도 장점으로 꼽힌다.

신혼부부들의 선택을 받는 수입매트리스 씰리매트리스, 템퍼매트리스는 이미 많이 알려진 브랜드 매트리스라고 할 수 있다. 오랫동안 침대 생활을 해온 미국 매트리스의 명성이 높은 가운데서도 씰리매트리스는 세계판매 상위를 기록하고 있다. 이와 함께 메모리폼의 대명사로 알려진 템퍼매트리스는 한번 사용해 본 사람은 계속해서 템퍼매트리스만 찾기로 유명한 제품이다. 그만큼 사용만족도가 높기 때문이다.

그리고 스턴스앤포스터 매트리스는 이미 1800년대 말부터 특화된 디자인과 섬유소재를 통해 명품매트리스로 알려져 왔다. 장인정신이 돋보이는 브랜드로 에스테이트, 럭스에스테이트, 럭스하이브리드, 리저브 등의 컬렉션을 통해 현재 씰리매트리스에서 최고급 제품군을 형성하고 있다. 그리고 수입매트리스 전문점 유에스베드에서는 스턴스앤포스터 최다 모델을 전시하여 다양한 컬렉션을 체험해 볼 수 있는 것으로 유명하다.

수입매트리스에 맞는 맞춤프레임을 제공하는 것도 인기의 비결이다. 원목과 패브릭 등 다양한 소재와 디자인의 프레임을 갖추고 있으며, 세트 구매 시 할인 품목이 갖추어져 있어 더욱 좋다.

예비 신혼부부들의 구매리스트 중에서 가장 선택이 어려운 매트리스와 프레임을 함께 해결할 수 있는 점이다.

씰리매트리 부터 스턴스앤포스터 리저브까지 편안하게 체험할 수 있는 유에스베드의 차별화된 서비스와 혜택은 공식홈페이지와 전화문의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저작권자 © 메디컬리포트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