장수돌침대 김포 양촌점 퍼시픽하우스는 4월부터 5월 31일까지 가정의 달 맞이 기획전 및 선물 증정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다고 밝혔다.

이번 가정의 달 맞이 기획전에서는 장수돌침대 베스트셀러 제품을 특가로 판매하며, 전 구매 고객에게 돌침대 전용 패드를 증정한다. 또한 100만원 이상 구매 고객에게는 굿모닝 건강 베개, 200만원 이상 구매 고객에게는 어깨 안마기를 증정한다.

장수돌침대의 제품은 특허받은 히팅플로어 공법을 사용해 열이 고르게 전달되고 원적외선이 다량 방출된다.

히팅플로어 공법은 장수돌침대의 특허 기술로, 특수카본면상발열체를 사용하고 발열체와 석재 사이에 20㎜의 공기층을 두어, 발열체에서 방출한 복사열이 빠르게 석재에 전달한다.

퍼시픽하우스 관계자는 "어버이 날 선물로 장수돌침대를 염두에 두었던 고객이나 가격 때문에 망설였던 고객들은 이번 가정의 달 맞이 기획전을 통해 혜택을 받고 구입하기 바란다"고 전했다.

장수돌침대 뿐만 아니라 킹코일침대, 비욘드릴렉스 안마의자의 공식 대리점으로 함께 판매 중이며, 지하 1층과 2층에는 원목가구, 샤무드소파, 리클라이너소파, 가죽소파, 세라믹식탁, 대리석식탁 등 다양한 품목의 가구와 프리미엄 디자인 가구를 할인가에 만나볼 수 있다.

김포 양촌점의 위치는 양곡 IC를 나와 직진 3km에 위치하고 있으며, 김포가구단지, 파주가구단지, 고양가구단지, 일산가구단지에서 차량으로 30분 내외로 이동이 가능하다.

자세한 정보는 공식 홈페이지와 전화상담을 통해 확인이 가능하며, 일부 제품은 온라인 쇼핑몰을 통해 미리 볼 수 있다.

저작권자 © 메디컬리포트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