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근 각 제조업체들의 잇따른 신규 스마트폰 출시로 인해 최신 스마트폰에서 구형으로 밀려난 플래그십 스마트폰을 대상으로 가격을 대폭 인하했다. 특히 갤럭시S10 5G의 등장으로 유독 기존 '갤럭시 시리즈' 의 가격이 하락 폭이 커 스마트폰 시장에 갤럭시 대란이 점쳐지고 있다. 

이에 네이버 카페 '폰의달인'은 국내 상위 대리점 제휴를 통한 대량 재고 수급을 통해 갤럭시S10 5G, S10E, S8, S9, 노트5, 노트8, 노트9 등 '갤럭시 시리즈'를 중점으로 온라인 특가 구매 좌표를 공개했으며 온라인 누리꾼들 사이에서 화제가 되고 있다. 

폰의달인 관계자는 "기존 회원들에게 쪽지 및 메일 알림을 통해 특가 판매 소식을 전했다. 갤럭시 시리즈를 포함하여 LG G8, G7, V40, 아이폰7, 아이폰X 등 타 제조사 플래그십 스마트폰을 대상으로 진행 중이다. 카페 내에서는 갤럭시S10E, S8 등 갤럭시 시리즈가 인기를 독차지하고 있으며 일부 모델은 10차 재입고까지 진행되었다"라고 전했다. 

폰의달인은 네이버 회원 수 45만 명이 활동하는 카페로 특가 이벤트, 사전예약 이벤트, 구매 후기 이벤트 등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하여 네이버 블로그, 포스트, 커뮤니티 사이트, 언론 매체 등 다양한 채널에 소개되어 유명세를 얻고 있다. 

이 밖에도 폰의달인은 갤럭시노트10, 갤럭시폴드, LG V50 등 '5G 스마트폰' 사전예약과 아이폰SE2 사전예약 이벤트를 진행 중이다. 폰의달인은 사전예약 혜택으로 1년 통신 요금 지원, 공기계 지급, 단말 기 반액지원 등 추첨 사은품과 애플 에어팟, 갤럭시버즈, 갤럭시 워치, 10인치 태블릿PC, 닌텐도 스위치 등 브랜드 사은품을 내걸었다. 

자세한 내용은 네이버 카페 '폰의달인'에서 확인할 수 있다.

저작권자 © 메디컬리포트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