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5일 출시한 삼성전자의 갤럭시S10 5G 모델이 연일 최고 판매량을 갱신하고 있는 가운데, 네이버 카페 '국대폰'에서 진행하는 온라인 특판이 화제가 되고 있다. 

국대폰은 네이버 회원 수 80만 명이 활동하는 온라인 스마트폰 전문 판매 업체로 갤럭시S10 5G를 비롯하여 LTE 플래그십 스마트폰을 대상으로 온라인 추가 할인 판매를 진행 중이다. 

국대폰은 갤럭시S10 5G, 갤럭시S10E, S8, S9, 노트5, 노트8, 노트9, LG G8, G7, V40, 아이폰7, 아이폰X 등 총 20여 종 스마트폰을 대상으로 판매 중이며 웬만한 중저가 스마트폰보다 저렴하게 구매할 수 있어 하루 1만 명이 넘는 소비자가 찾고 있다고 전했다. 

지난 1월 20일, 국대폰은 LG V30과 갤럭시S8 특가 이벤트로 온라인상에서 화제가 되어 품절 대란이 일어났고, 서버 폭주로 인해 특판을 일시 중단했었지만 상위 대리점을 통한 재고 수급과 카페 리뉴얼 작업을 통해 새로 재개편했으며 특판 재개 알림 소식과 함께 일부 모델은 12차 재입고까지 진행 될 정도로 폭발적인 인기를 얻고 있다. 

국대폰 관계자는 "1세대 5G 스마트폰의 등장으로 전반적으로 스마트폰의 가격이 인하되었다. 5G 활성화를 위해 출시 된지 얼마 안 된 모델임에도 불구하고 가격 할인이 들어간 갤럭시S10 5G와 LTE 스마트폰의 재고 소진 작업이 같이 이루어지면서 지금 이 시점이 스마트폰을 가장 저렴하게 구매할 수 있는 구매 적기라고 볼 수 있다."라고 전했다. 

자세한 내용은 네이버 카페 '국대폰'에서 확인할 수 있다.

저작권자 © 메디컬리포트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