발거스본, 무중력베개, 코코넨네 리프팅밴드를 만들어 낸 프리미엄 어메니티 브랜드 무로가 올해 4월에 새로운 제품 "무로 발거스본패치"를 출시했다. 발거스본 패치는 발거스본 시리즈로, 더블유비스킨 무로 브랜드에서 소비자들의 발건강을 타겟으로 출신 제품이다. 판매되기 시작된지 1개월조차 지나지 않은채, 발거스본패치는 1차 물량을 완판시키며 2차 물량 판매를 진행중이다.

발바닥 힐링 패치라는 개념이 익숙하지 않은 이들에게는 발거스본패치는 다소 생소한 제품이지만, 구매하지 않은 사람은 있어도 한번만 쓴 사람은 없다고 할 정도로 뜨거운 피드백을 받고 있는 제품이다. 발거스본패치의 효능은 다양하다. 발바닥통증 완화, 발각질제거, 발냄새제거, 다리붓기빼기 등 다양한 면에서 건강을 지켜준다. 특히 긴 하루동안 육체 노동이나 심한 운동 후, 수면 중 사용하면 더욱 더 큰 효과를 볼 수 있으며, 평상시에 느낄 수 있는 피로를 줄일 수 있는 효과가 있다.

더욱 더 신기한 점은, 처음으로 착용할 때는 패치의 변색이 심한 반면, 꾸준하게 사용시 점점 변색이 덜 되는 것을 직접 눈으로 볼 수가 있다. 발거스본패치에 함유되어 있는 대나무가루식초, 쑥, 천연전분, 비타민 C 등이 노폐물 배출을 도우며, 몸에 쌓인 노폐물을 천천히 제거해주는 것에 큰 도움을 준다. 잠 잘 때 간편하게 붙이는 것 만으로도 몸의 독소를 빼줄 수 있다는게 발거스본패치의 큰 장점이다.

발건강관리 시리즈를 다양하게 판매중인 무로는 이번 달 발거스본 울트라, 보타곤, 발거스본패치를 출시 했으며, 더블유비스킨 관계자에 의하면 발거스본패치를 발거스본, 발거스본울트라, 보타곤신발과 함께 사용할 시 더욱 큰 효과를 볼 수 있으며 앞으로도 소비자들의 발건강에 포커스를 두어 제품을 개발하겠다고 한다.

무로의 모브랜드인 더블유비스킨은 한국소비자만족지수 2년 연속 1위뿐만 아니라, 한국소비자감동지수 2년 연속 1위, 고객이 신뢰하는 브랜드대상, 한국소비자평가 2년 연속 1위, 여성소비자가 뽑은 프리미엄 브랜드대상, 고객이 신뢰하는 브랜드대상까지 대한민국 브랜드 대상 9관왕을 달성한 바 있다.

WBSKIN (대표 김왕배)이 보유한 브랜드들의 제품은 롯데백화점, 올리브영, 다이소, 롭스, 랄라블라에 이어 롯데면세점까지 입점하며 글로벌 유통망을 넓히고 있다.

WB스킨 (대표 김왕배)은 CSR(사회공헌활동)으로 작년 2월 미얀마 지원사업으로 1억원 상당의 물품을 기부하고 성모자애드림힐 아동들을 위해 7,000만원 상당의 따듯한 의류와 화장품을 기부했다. 기해년을 맞이하여 성동구 종합노인복지관에 4,000만원 상당의 물품을 기부하여 CSR 활동에 앞서나가고 있다.

저작권자 © 메디컬리포트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