압구정동 라파엘웨딩이 스드메패키지 비용77만원대에 원장급메이크업과 본식스냅사진이 포함되는 특가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밝혀 예신들의 방문이 이어지고 있다.

스드메업체 라파엘웨딩 김라파엘 디자이너는 2006년 7월 20일 KBS무한지대큐 339회와 2015년 4월 21일에 방송된 SBS 모닝와이드 6036회 3부 등에서 웨딩제작달인으로 소개된 바 있는 웨딩드레스 제작 장인이다.

이번 이벤트는 웨딩드레스 제작 달인의 재능기부 행사로, 알뜰하게 결혼을 준비중인 이들에게 희망을 주고있어 화제가 되고 있다.

라파엘웨딩은 자체 웨딩박람회를 통해 고급 웨딩드레스, 메이크업원장급, 부케, 턱시도, 스튜디오촬영, 본식사진 그리고 추가비가 모두 포함된 스드메 웨딩패키지 몽땅포함 148특가를 선보이고 있다.

특히 라파엘웨딩은 스드메77가격 패키지에서 신부헤어 메이크업 원장급 2번보장을 약속해 눈길을 끌고 있다. 이에 대해 라파엘웨딩 측은 "헤어 메이크업은 실력 좋은 아티스트의 서비스를 받아야 예쁘기도 하고 결혼식까지 가는 시간을 지켜주기 때문"이라고 전했다.

라파엘웨딩의 스드메상담은 정밀상담 1시간, 웨딩드레스피팅 30분이 소요된다. 스드메상담을 라파엘원장이 직접하고 계약 이후 일체의 추가금이 발생하지 않는 서비스를 20년째 제공해 예비부부들의 만족도 높은 결혼 준비를 지원하고 있다.

거품뺀 직거래 77만원대 웨딩샵 직영 스드메직거래 웨딩박람회 이벤트에 참여를 원하는 예비신부들은 네이버 '다이렉트 스드메 라파엘웨딩'카페에 방문해 자세한 내용을 알 수 있다. 더불어 77패키지와 도우미비용 등 추가비와 웨딩홀추천, 한복대여, 예물 등 무료 웨딩컨설팅도 안내 받을 수 있다.


저작권자 © 메디컬리포트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