62년 전통의 부동산교육기관 경록이 자사 공인중개사 패키지 수강생에게 역대 공인중개사 시험출제위원이 제작한 인강과 교재를 제공한다고 밝혔다. 

본 인강과 교재는 공인중개사 시험을 준비하는 수험생들이 공부기간 동안 체계적인 고효율 학습을 통해 합격률을 높일 수 있도록 개발됐다. 경록의 62년 교육노하우가 집약돼 여러 합격후기에서 우수한 인강(인터넷 동영상 강의)∙책(교재)으로 추천되고 있다. 

해당 인강, 교재는 공인중개사 시험과목(부동산학개론, 민법 및 민사특별법, 법령 및 실무, 부동산세법, 부동산공시법, 부동산공법)에서 출제될 가능성이 높은 내용만 담은 족집게식 교육콘텐츠로 제작됐다. 이에 주택법, 민사소송법, 부동산등기특별조치법, 부동산중개업법, 계산문제 등을 높은 학습효율로 독학할 수 있다. 

특히 역대 공인중개사 시험출제위원 교수진이 제작해 전문적일 뿐만 아니라 매년 시험에서 높은 정답률을 기록한다. 장기기억학습법 원리가 적용돼 반복학습 공부방법으로 점수를 더욱 올릴 수 있다는 점도 눈여겨볼 부분이다. 

이외에도 인강은 오프라인 강의를 녹화한 영상이 아닌 고화질 전문 인터넷 기획강좌로 제작됐으며, 교재는 개인교수 같은 상세한 해설과 삽화가 있어 학습 시 별도의 노트필기가 불필요하다. 

경록 관계자는 "최근 공인중개사 자격증이 부동산전문가 관련 노후대비 국가공인자격증으로 각광받고 있다. 공인중개사 구인기관 취업(취직) 또는 공인중개사무소(부동산사무실) 창업 이후의 전망(비전), 연봉, 수입도 많은 이들의 눈길을 끌고 있다"며 "2019 공인중개사 1차∙2차 자격증 시험일정(시험날짜), 시험시간, 시험장소, 시험비용, 원서접수, 합격률, 합격기준, 난이도를 알아보며 공인중개사 시험에 응시하려는 사람들이 전문성이 보장된 양질의 교육콘텐츠로 합격의 꿈을 이루길 바란다"고 말했다. 

한편 부동산전문교육의 모태 경록은 공인중개사 자격증을 취득할 때까지 인강, 기본서, 핵심요약집, 기출문제집, 모의고사 등을 무제한 이용할 수 있는 패키지를 85% 이상 할인된 가격으로 제공 중이다. 또한 부동산용어해설사전 안드로이드 앱을 무료로 배포하고 있다.

저작권자 © 메디컬리포트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