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닷속 그네 수조, 핑크컬러의 파우더룸, 대형 하이힐 수조 등 이색적인 포토존 선보여

사진설명: 인어공주와 함께하는 그네 수조
사진설명: 황재근 디자이너 제작 상어 모티브의 가면

바닷 속 환상의 나라 'SEA LIFE 부산아쿠아리움'이 지난 18일 패션 컨셉의 이색적인 전시존 패션존을 신규 오픈했다.

18일 오전 SEA LIFE 부산아쿠아리움의 신규 캠페인 '패션존'의 프레스 론칭행사는 부산아쿠아리움 1층 입구 앞 해운대를 배경으로, 바다와 해양생물 컨셉의 의상을 착용한 대학생 모델의 패션쇼 런웨이 퍼포먼스로 시작됐다.

또한, 패션존 오픈을 기념해 부산시 해운대구 VIP, 복면가왕의 마스크 디자이너로 유명한 패션 셀러브리티 황재근 디자이너 등이 참석하여 자리를 빛냈으며 신규 전시존 앞 테이프 커팅식으로 개관을 성대히 알렸다.

황재근 디자이너와 함께 참석한 일러스트 아티스트들은 포토타임과 패션존 투어 및 패션존 내 전시된 셀러브리티 작품 설명회 등을 진행했다.

2019 SEA LIFE 부산아쿠아리움 패션존 프레스데이에서는 핑크컬러의 아쿠아리움 파우더룸, 대형 하이힐 수조, 바닷속 그네 포토존 등이 첫 선을 보이며, 관람객들을 맞을 준비를 모두 마쳤다.

새롭게 론칭한 부산아쿠아리움 패션존은 드레스를 입은 여성을 형상화한 대형 분수 설치와 분수 수조 옆 대형 하이힐 모형의 수조 전시, 이색적인 원형 거울수조와 화장대 수조에서 알록달록한 소형 열대어를 관람할 수 있는 핑크컬러 파우더룸, 알록달록한 컬러의 다양한 해양생물∙암석∙산호초와 함께 신비로운 바닷속 인증샷을 남겨볼 수 있는 메인 그네 포토존 등 다채로운 설치 예술 및 패션 아이템을 전시하는 독특한 구성으로 관객들의 이목을 사로잡을 예정이다.

또한, 부산아쿠아리움은 패션존 론칭을 기념해 더페이스샵과의 콜라보레이션을 선보인다고 밝혔다. 아쿠아리움 패션존 내 더페이스샵 제품 전시 및 체험공간 조성과 함께 5월중 부산아쿠아리움을 입장하는 고객에게 '더페이스샵 갈아만든 시트' 마스크팩 교환 쿠폰 증정하는 행사도 동시에 이루어진다.

또한 부산∙대구∙울산 및 경상도 소재 더페이스샵 및 네이처컬렉션 오프라인 매장에서 구매시 부산아쿠아리움 입장 50% 할인쿠폰 제공하고 쿠팡을 통해 부산아쿠아리움 티켓을 구매하는 선착순 100명의 고객에게 더페이스샵 립제품 등의 선물을 제공하는 등 풍성한 혜택이 준비되어 있다.

송광호 부산아쿠아리움 대표는 "부산아쿠아리움이 야심차게 준비한 패션존은 일반적인 아쿠아리움과 달리 단순 관람을 넘어 패션과 아쿠아리움의 신개념 콜라보레이션을 통해 남녀노소 누구나 오감만족의 즐거움을 경험하도록 한 복합적인 전시공간이다"며, "부산을 대표하는 해양 테마파크로서 감상의 즐거움과 교육적 완성도를 모두 갖춘 가족형 전시 콘텐츠를 앞으로도 꾸준히 선보일 계획"이라고 전했다.

한편, SEA LIFE 부산아쿠아리움은 해운대 해수욕장에 위치한 대한민국 대표 해양 테마파크로, 세계 최고의 테마파크인 멀린엔터테인먼트 그룹의 한국 자회사인 멀린엔터테인먼트코리아㈜가 운영을 맡고 있다. SEA LIFE 부산아쿠아리움은 약 80m길이의 해저터널, 3000톤 규모의 메인수조 등 각종 수족관 시설을 통해 세계 각국에 서식하는 250종, 1만여마리의 다양한 해양생물들이 살아가고 있다.

저작권자 © 메디컬리포트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