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제공 : 웨이브히어링]

웨이브히어링은 22명의 청각전문가로 구성된 청각·보청기 전문 그룹으로 전국 10개 직영점에서 동일한 보청기·청각 전문 케어 서비스를 제공한다. 세계 6대 보청기 브랜드를 모두 취급하는 웨이브히어링은 각 고객에게 가장 잘 맞는 보청기 음질을 찾기에 최적화한 시스템을 국내 보청기 시장에 도입하고 활성화에 앞장서고 있다.

올해 초부터 시작한 웨이브히어링의 웜케어서비스로 웨이브히어링 전국 10개 직영점에 방문하는 내방객수와 주변 지인소개 고객채널이 늘고 있다고 관계자는 밝혔다.

웨이브히어링에서 독자적으로 기획하고 진행 중인 웜케어서비스 이벤트는 보청기 착용에 불편이 크거나 혹은 보청기 착용을 포기한 고객들을 대상으로 정확한 청력검사를 진행하여 개인 청력과 청취 선호도에 맞는 보청기 적합, 재활과정을 무료로 제공하는 서비스이다.

본인에게 맞지 않는 보청기의 경우 보상판매 서비스로 최대 65% 할인 혜택 이벤트를 적용하여 본인에게 맞는 보청기 교체구매가 가능하다. 웜케어서비스 대상자는 웨이브히어링 고객으로 제한을 두지 않고 구입처 상관없이 모든 보청기 착용자에게 서비스를 제공하여 웨이브히어링을 찾는 고객 수가 늘고 있으며 그 수는 통계적으로 매월 평균 2천명 이상이라고 관계자는 밝혔다.

웨이브히어링 송 욱 대표는 "보청기 착용은 보청기 제품 선택보다 전문가 선택이 굉장히 중요하며 제대로 된 전문가를 만나야 본인에게 가장 잘 맞는 보청기 제품이 선택이 가능하고 꼼꼼한 보청기, 청각 사후관리가 가능하다"며 웜케어서비스를 기획하게 된 계기를 강조하였다.

웨이브히어링 22명의 청각전문가가 제공하는 보청기 웜케어서비스는 전국 10개 직영점에서 동시에 진행되고 있으며 본 이벤트 관련 자세한 문의는 웨이브히어링 고객만족센터에 문의하면 친절한 안내를 받을 수 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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