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해부터 차이슨 무선청소기 디베아 한국 공식 총판 청소기 판매 업체로 소비자들의 성원을 받은 '㈜ 욜로닉스(YOLONIX)'에서 2019 한국형 단독 모델 '디베아 NEW X10플러스 Gray(그레이) 컬러를 출시했다. '디베아 NEW X10플러스'는 기존에 ㈜ 욜로닉스에서 판매하던 디베아 X10플러스 모델의 업그레이드 모델로써 기존의 흡입력에 1,000Pa 가량 상승한 19,000Pa의 흡입력을 자랑하고 헤파필터 등급 또한 H10 -> H13 등급으로 3단계 업그레이드되어 출시된 제품으로 기존의 구매 고객 들의 의견을 듣고 개선할 부분, 의견 등을 보완하여 출시한 제품이다.

㈜ 욜로닉스 관계자는 "현재 시중에 유통되고 있는 차이슨 무선청소기 중 가장 최신 모델 디베아 NEW X10플러스 블루(Blue) 컬러는 출시된 지 얼마 되지 않았음에도 완판이 가까워지며 고객님들의 뜨거운 사랑을 받는 중이고 금일 배송이 시작되는 디베아 NEW X10플러스 그레이(Gray) 컬러는 예약판매로 초기에 판매가 진행되었으나 고객님들의 뜨거운 사랑에 힘입어 1차 물량 소진이 얼마 남지 않았다"며 "고객님들의 성원에 감사하다"고 전했다.

무선청소기는 편리하다는 것이 가장 큰 장점이다. 여기에 성능까지 강력한 디베아 NEW X10플러스 모델은 BLDC 모터 기반 최강의 흡입력인 19,000Pa의 강력한 흡입력을 자랑하고 코튼 필터를 세척하여 구매 이후 반영구적 사용이 가능한 장점이 있으며 소프트 롤러 브러시를 탑재하여 바닥 먼지 및 생활 먼지 등 또한 효과적인 청소가 가능함은 물론 4단계 사이클로닉 필터링 시스템을 갖추고 있어 크고 작은 먼지들을 분리하여 흡입이 가능한 입체 필터링 기술을 구현해 냈다. 더불어 '디베아 NEW 시리즈'는 기존의 차이슨 무선청소기의 고질적 문제점인 짧은 배터리 사용시간 면에서도 2200mAh의 대용량 리튬 배터리를 탑재하여 긴 시간 작동에도 문제가 없다.

또한 현재는 뉴 버전 출시 기념 이벤트로 뉴버전 구매 시 집 먼지 진드기를 99% 퇴치할 수 있는 침구 브러시 등 멀티 브러시 틈새 흡입 브러시 등 총 3종의 추가 브러시를 포함한 고정밀 코튼 필터가 선착순 한정 사은품으로 제공되며 포토 구매평 작성 이벤트에 참여하면 신세계 상품권 등의 푸짐한 사은품을 수령할 수 있어 소비자들의 많은 성원이 이어지고 있다.

㈜ 욜로닉스 (YOLONIX) 에서 구매 시 한국형 220V 충전기를 제공하며 국내에서 안전 인증을 받아 소비자는 보다 안전하게 사용 가능하고 KC 인증 또한 받은 제품으로 차이슨 무선청소기 제품들에 그간 대두되던 차이슨 무선청소기 의 불안요소를 해결하고 국내 서비스센터 운영으로 2년간 구매한 제품에 대해 무상 A/S 가 가능해 사후관리가 가능한 부분 또한 장점이다.

욜로닉스에서 공개한 뉴 버전 차이슨 무선청소기 디베아 NEW X10플러스Gray(그레이) 및 디베아 NEW 시리즈 에 대한 자세한 사항은 욜로닉스 공식 홈페이지 또는 네이버 스마트 스토어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저작권자 © 메디컬리포트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