4월 19일, 대대적인 특가 이벤트인 드림세일 오픈

개별여행 전문그룹 내일투어가 오는 19일(금)부터 대대적인 여행 상품 이벤트인 '드림세일'을 선보인다. 잘츠브루거란트 공짜여행부터, 얼리버드 특가, 할인쿠폰 제공 등을 5월 10일까지 단 3주간 진행한다. 드림세일 기간 예약자에는 추첨을 통해 30만원 여행상품권을 경품으로 증정한다.

1. 10만원대 해외여행 - 즉시 결제하면 정상가 대비 반값 이상 저렴

성수기 출발일지라도 요금 변동 없이 균일가로 구매할 수 있는 '즉시 결제 특별 균일가' 이벤트는 항공, 호텔 스케줄 확정 상품으로 동일조건 진행시 추가요금이 일절 없어, 쉽고 빠르고 저렴하게 여행할 수 있다.

△부산출발 나고야 2박3일 (8~10월 일자별 선착순 3석)

△후쿠오카 2박3일 (7~10월 일자별 선착순 4석)

△마드리드/그라나다/바르셀로나 (5월 일자별 선착순 5석)

2. 8~12월 출발 브랜드별 얼리버드 특가 제공

대표 브랜드인 금까기, 우리만, 배낭, 특별한, 허니문 상품의 8~12월 출발 상품 예약자에게 얼리버드 특가를 제공한다. 드림세일 기간 배포하는 최대 3만원 할인쿠폰을 사용, 최종 결제 금액을 살펴 보면 정상가 대비 약 50% 이상 저렴하며, 이는 호텔 1~2박, 많게는 항공료 무료까지 절약하는 셈으로 보다 알찬 여행을 돕는다.


3. 드림쿠폰 매일 650명 할인 쿠폰, 100명 바나나우유 기프티콘 증정

매일 50명을 추첨해 내일투어 할인쿠폰을 증정한다. 특히 이 쿠폰은 얼리버드 특가 상품에도 사용 가능하며, 만약 3만원 할인 쿠폰을 이용한다면, 최대 70%까지 할인 가능하다. 이 밖에 내일스토어, 호텔돌핀스 할인 쿠폰을 제공한다.

본 세일은 19일(금) 내일투어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저작권자 © 메디컬리포트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