할인된 가구를 만나기 편한 곳으로 유명한 용인 어정 가구단지에 위치한 한샘인테리어 용인어정점 (용인시 기흥구 언동로)이 현재 리뉴얼 재오픈 기념을 맞아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다고 한샘 관계자는 전했다.

-한샘 소파 할인 이벤트 진행

집안 인테리어의 핵심, 거실을 완성시키는 소파, 그중 고급스러움과 편안함을 둘 다 잡은 이태리 소가죽 소파가 최대 40만원 할인 진행중이다. 가족을 위한 편안한 공간을 모토로 가죽의 질, 착석감, 디자인 모두 만족시킨 유로403 스테이 소파 3인용을 할인 판매 중이며, 용인어정점 구매 시 쿠션까지 증정한다. 또한 한샘의 베스트 소파 유로601리클라이너 소파도 4인용으로 40만원 할인 행사 중이다.

-한샘 신상품으로 봄맞이 침실 인테리어에 변화를

원목을 소재로 따뜻한 느낌을 주는 침대로 자연스러운 침실인테리어를 만나 볼 수 있다. 북미산 화이트오크 천연소재로 완성한 유로 603 내츄럴 침실세트는 군더더기 없는 깔끔한 디자인으로 심플 라이프를 추구하는 고객들에게 최고의 인테리어가 될 수 있다. 한샘 용인어정점에서는 포시즌 유로 6 매트리스와 함께 구매 시 최대 30만원 할인 또한 진행중이다.

패브릭소재로 되어 있지만 오염 걱정없이 고급스러운 분위기를 연출 할 수 있는 유로604 프렌치화이트 침대세트도 이번 시즌 신상품으로 포시즌 유로 6매트리스와 함께 구매하면 최대 30만원까지 할인이 가능하다.

경동 나비엔과 한샘이 함께 만든 온수 매트리스 '유로 502 올시즌 매트리스'를 반값 할인된 가격에 구입할 수 있다. 유로 502 매트는 온수 매트리스 겸 쿨링 매트리스로 사계절 이용할 수 있는 한샘과 경동나비엔의 올시즌 매트리스이다.

한샘 용인어정점은 단독으로 증정이벤트도 진행중인데, 가구 구매 시 구매 금액대별로 사은품을 증정한다. 조리도구 세트, 에어프라이어 등 다양한 사은품 준비했다고 관계자는 전했다.

한샘 인테리어 용이어정점의 봄맞이 이벤트와 다양한 혜택으로 우리집에도 싱그러운 봄의 변화를 준비해보는 것도 좋다.

저작권자 © 메디컬리포트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