송도국제도시 호텔 같은 오피스텔인 한라 웨스턴파크 송도가 분양 중이라 투자자와 실수요자들의 관심을 끌고 있다.

이 단지는 송도국제도시에서 처음으로 선보이는 호텔 같은 오피스텔로 야외 수영장이 설치되며 호텔식 서비스를 받을 수 있다.​ 단지는 지하 3층, 지상 37층, 전용면적 21~54 타입의 1,456실 규모로 달빛축제공원이 보이는 파크뷰(일부 세대 제외)와 인천대교 조망권(일부 세대 제외), 항구가 보이는 하버뷰(일부 세대 제외)가 가능하며 전 실 1룸, 1.5룸, 2룸 타입으로 구성된다.

실내는 맞춤형 투자가 가능한 21~55㎡의 소형 평면을 채택했으며 실수요자들이 선호하는 풀 옵션 및 풀퍼니시드 시스템이 적용된다.

​포스코건설, 코오롱글로벌, 삼성바이오로직스, 엠코테크놀로지코리아, 포스코대우, 셀트리온 등 대기업과 유엔 산하 녹색기후기금(GCF), 유엔거버넌스센터(UNPOG), 세계은행 한국사무소 등 주요 국제기구 사무소가 입주해 있어 임차수요 확보에 용이할 전망이다. ​국토교통부 실 거래가에 따르면 지난해 1월부터 현재까지 1년 동안 인천 분양권 거래량은 7,940건이다. 이 가운데 절반가량인 3,623건(45.6%)이 모두 송도에서 거래됐다.

송도에는 현재 GTX B노선을 비롯해 인천발 KTX, 골든하버 프로젝트 등 굵직한 개발사업들이 진행되고 있다. ​이 단지는 오피스텔, 호텔, 레지던스의 장점들을 결합한 주거·임대사업 상품으로 개별 등기가 가능하다는 특징이 있다. ​​

관계자는 "송도국제도시로 투자 수요가 몰리는 1인가구 증가와 함께 다양한 개발호재로 관심이 높다"라며 "모델하우스에서 청약접수가 가능하며 전화예약 담당제로 관람할 수 있다"라고 밝혔다.

저작권자 © 메디컬리포트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