왼쪽부터 송단아, 김소은, 김시호 , 윤지수

키즈 스타일북 멜로우 오디션에 선발 된 아이모델에이전시(I*MODEL)의 소속모델 송단아, 김 소은, 김시호, 윤지수는 각자 자신이 가진 매력들을 드러내며 지난 12일 키즈 스타일북 멜로우 화보 촬영을 진행하였다.  

플레이타임 그룹 키즈카페 '플레이 타임'의 아이모델에이전시(I*MODEL)의 협업으로 진행된 이번 화보 촬영은 키즈카페에서 뛰어노는 아이들의 모습을 촬영하는 콘셉트인 만큼 다양한 모습을 담을 수 있었다.  

놀이에 집중하던 송단아는 촬영 시작 소리와 함께 카메라의 렌즈를 바라보며 미소를 지었다. 다소곳한 포즈와 함께 미소를 짓는 단아는 확실히 매력적인 키즈모델이었다.   

김소은은 가장 늦은 타임의 촬영임에도 불구하고 촬영팀의 요구뿐만 아니라 지치지 않고 자신만의 다채로운 표정으로 높은 표현력을 보이며 촬영팀을 놀라게 했다.  

김시호는 낯을 가리는 듯했으나 금세 적응 하고 높은 집중도를 보이며 성인모델 못지 않은 눈빛을 선보이며 좋은 결과물을 만들어 냈다. 해맑은 웃음이 매력 포인트인 윤지수는 의젓하게 순서를 기다리고 귀여운 웃음을 보이며 여유롭게 촬영에 임했다. 

이번 화보에 소개된 키즈 카페 콘셉트 외에도 키즈 스타일북 멜로우는 아이모델에이전시 오디션을 통해 선발 된 키즈배우들과 함께 여름코디, 과일 패션, 광복절 한복 등 다양한 콘셉트의 화보 촬영을 진행 중이다 

국내 최고의 아역 네트워크를 보유하고 있는 아이모델에이전시(I*MODEL)는 다시 돌아올 수 없는 아름다운 시기에 잊지 못할 추억을 아이에게 만들어 주고 싶다는 신념과 함께 중기청 업체들과 협업, 유아 모델에 대한 활용에 대한 파트너십을 체결하여 화보 촬영 뿐만 아니라 유아들에게 다양한 경험을 시켜줄 수 있는 제도를 운용하고 있다고 밝혔다.  

아이모델에이전시는 소속 모델 신청 및 다양한 오디션을 진행 중에 있으며, 보다 자세한 사항은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저작권자 © 메디컬리포트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