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잠이 보약이다'라는 말이 있을 정도로 수면은 인간의 건강에 큰 영향을 준다. 그러나 과중한 업무와 학업, 육아 등으로 인해 많은 사람들이 수면장애를 겪고 있으며, 이 때문에 적은 수면시간을 취하더라도 편안하게 자기 위해 품질이 좋은 매트리스를 찾는 사람들이 늘어나고 있다.

그 중 미국 수입매트리스에 대한 관심이 이어지고 있는데, 이는 국내브랜드보다 오래된 역사와 다양한 브랜드들이 있기 때문이다. 미국 TOP 10수입매트리스 브랜드 (템퍼매트리스, 골든엘레강스, 크라운쥬얼, 스턴스앤포스터, 썰타 등)는 CertiPUR-US 인증을 통해 라돈, 포름알데히드, 수은*납*은 등 유해물질에서 안전함을 보장받고 있기 때문에 현명한 소비를 하려는 사람들의 눈길을 모으고 있다.

그러나 국내브랜드들 보다 체험이 쉽지 않고 제품에 대한 정보를 찾기 어려워 해외직구를 통해 미국 수입매트리스를 구입을 하기엔 번거롭기 때문에 고민을 하는 소비자들이 많다.

이에 미국 수입매트리스 전문점 '스마트바이'가 의정부점을 비롯한 전 지점에서 파격 할인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이번 스마트바이 할인 이벤트는, 전시품70%할인이벤트와 직구보다 저렴한 공동구매 이벤트, 프레임50%할인 이벤트로 진행된다. 특히 의정부 본점에는 스마트바이 전 점에서 가장 다양한 전시 수량을 보유해 선택의 폭이 넓으며 그만큼 다양한 침대를 할인가로 이용할 수 있다.

미국 수입매트리스 전문점 '스마트바이' 관계자는 "소비자들이 자신에게 딱 맞는 수입매트리스를 선택할 수 있도록 1:1블라인드 테스트를 진행하고 있다. 또한 전 제품이 생산 된지 2개월 이내의 상품이기 때문에 곰팡이 등의 오염걱정 없이 구매할 수 있다"고 전했다.

할인 이벤트에 대한 자세한 정보는 스마트바이 공식카페나 의정부점, 수원점, 하남점, 안양점, 부산점, 대전점, 대구점 등 각 지점문의를 통해 알 수 있다.

저작권자 © 메디컬리포트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